< 로보카폴리 > 어린이날 이벤트 대성황 새 IP도 개봉박두 _ 로이비쥬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6 11:00:38
  • -
  • +
  • 인쇄
Business News

성큼 다가온 엔드 코로나 시대에 대한 기대감에 야외활동이 급증하는 가운데 오프라인에서 <로보카폴리>를 찾는 문의가 부쩍 늘면서 로이비쥬얼의 움직임이 바빠지고 있다. 특히 로보카폴리에 이어 야심차게 내놓는 새 IP의 전격 공개를 앞두고 분주한 모습이다.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서울시 강서구 메이필드호텔 서울에서 열린 로보카폴리 싱어롱쇼 공연은 1, 2부 모두 대성황을 이뤘다.
이날 어린이들은 로보카폴리 주제곡과 자동차 동요 등에 맞춰 진행된 공연과 댄스 이벤트, 포토타임을 즐기며 최고의 어린이날을 보냈다.
호텔 코스 요리를 곁들인 프리미엄 가격대의 상품이었음에도 매진을 기록한 것은 코로나19 이후 모습을 감췄던 오프라인 콘텐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해줬기 때문으로 풀이된다.

 

같은 날 스타필드의 실내 워터파크 아쿠아필드 안성과 하남에서 열린 로보카폴리 탈인형과의 포토타임 역시 문전성시를 이뤘다. 특히 이날 아쿠아필드 안성점은 개장 이래 가장 많은 사람이 방문한 것으로 집계되기도 했다.

 

 

이와 함께 마켓컬리를 통해 독점, 한정 판매된 메이필드호텔 델리스의 폴리, 엠버 케이크도 인기를 끌었다. 케이크 일부가 배송 과정에서 망가져 아쉬움을 남겼지만 조기에 품절되며 로보카폴리의 꾸준한 인기를 입증했다.
로이비쥬얼은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메이필드호텔 서울, 마켓컬리와 협력해 어린이용 가정 간편식 출시를 준비하고 있다.
로이비쥬얼 측은 “하반기에는 로보카폴리 시즌5의 새 캐릭터 완구를 시작으로 여러 라이선싱 상품 출시가 예정돼있다” 며 “곧 유튜브에 공개되는 새로운 IP에도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