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가 지난 7월 14일부터 나흘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2에 참가해 대표 IP 엄마까투리와 출동! 슈퍼윙스의 다채로운 오프라인 콘텐츠로 팬들을 즐겁게 했다.
퍼니플럭스는 엄마까투리, 출동! 슈퍼윙스의 인스타그램 라이브방송을 오픈 이벤트로 준비해 캐릭터페어의 시작을 알렸다.
라이브방송을 보고 선착순으로 부스를 찾은 관람객들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 이벤트는 방송 시작과 함께 사람들이 한꺼번에 몰리면서 선물이 금방 소진된 나머지 일찍 종료됐다.
또 뽑기와 숨은캐릭터찾기 등의 이벤트로 부채와 스티커, 봉제인형 등의 상품을 제공하며 아이들에게는 재미를, 어른들에게는 추억을 선사했다.
퍼니플럭스 측은 “2017년 캐릭터페어 당시 뜨거운 반응을 얻었던 엄마까투리 쿠킹 클래스는 코로나19 감염 우려 탓에 아쉽게도 진행하지 못했지만 재미있는 이벤트와 다양한 굿즈 덕분에 성황을 이뤘다” 고 전했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우리 IP를 사랑하는 팬들을 만날 수 있었던 뜻깊고 소중한 시간이었다” 며 “즐겁고 행복한 경험을 선물한 이들 콘텐츠는 앞으로도 다양한 모습으로 찾아갈 것” 이라고 말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