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전원생활의 즐거움을 느낄 수 있는 레고 아이디어 A자형 오두막(21338) 세트를 출시한다.
이 제품은 총 2,082개 브릭으로 이뤄졌으며 숲속 별장에서 보내는 여유로운 하루를 재현했다.
A자형 오두막의 가파른 지붕을 분리하면 2층 다락방과 아래층의 거실, 서재, 주방을 구경할 수 있다. 오두막 내부에서는 서재에 앉아 타자기로 소설을 집필하고 카페에서 커피를 내리는 등 다양한 소일거리를 즐길 수 있다. 1층 데크에서 계단으로 내려가면 색색의 조립식 단풍나무가 우거진 풍경이 펼쳐진다.
숲속 일상을 풍부하게 표현하기 위한 미니 피규어 4개와 다람쥐, 수달, 개구리, 새 등 다양한 종류의 동물 피규어 11개도 들어 있다. 이번 세트를 통해 새롭게 선보이는 황제나방 2마리로 자연 생태계를 보다 사실적으로 표현 할 수 있다.
완성품의 크기는 높이 24cm, 가로 21cm, 세로 22cm로 집이나 사무실 어디에나 전시하기 좋다.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도안을 올린 이탈리아의 안드레아 라탄지오는 “전 세계의 특이한 집들을 다룬 책에서 영감을 얻었다” 며 “스케치부터 시작해 10여 일 만에 디자인을 완성했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