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즈카페 2호점 이용객 한 달 1만 명 이상
모꼬지는 의정부 민락점과 인천 청라점에 이어 올해 고고다이노 키즈카페 3호점을 개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모꼬지에 따르면 올여름 문을 연 청라점은 매달 1만 명에 가까운 고객들이 방문하고 완구도 800∼900개 이상 팔리는 등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아이들에게는 즐거운 놀이공간을, 부모들에게는 여유와 휴식의 공간을 제공하는 고고다이노 키즈카페는 담당 매니저가 아이들과 함께 놀아주고 주기적인 위생점검 및 청결을 우선시하는 운영방침 덕분에 부모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변권철 대표는 “아이들의 상상력과 탐구력을 길러주는 다양한 놀이공간을 기획해 연말까지 3호점을 개설할 것” 이라며 “아이들에게 안전하고 깨끗한 공간을 계속 제공할 예정” 이라고 말했다.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뮤지컬 앙코르 공연
지난 8월 인터파크 티켓 예매 순위에서 아동·가족 부문 1위에 오른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뮤지컬이 다시 찾아온다.
지난 8월 코엑스 공연을 마치고 천안, 강릉, 울산 등 전국 7개 지역을 돌며 관객들을 만나고 있는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뮤지컬은 12월 3∼11일 서울시 광진구 나루아트센터에서 막을 올린다.
공연은 평일 오후 2시와 4시, 주말과 공휴일에는 오전 11시와 오후 2시, 4시 30분에 열린다.
거대한 티라노사우루스의 등장,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안무, 환상적인 공룡 퍼레이드, 고고다이노 친구들과 함께 하는 포토타임 등으로 꾸며지는 뮤지컬은 아이들과 직접 소통하며 잊지 못할 큰 즐거움을 선사해줄 것으로 보인다.
고고다이노는 지난 2016년 첫 방영 이후 매년 교육과 재미를 모두 잡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와 어린이들과 부모들의 사랑을 꾸준히 받고 있는 애니메이션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