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자 유치로 날개 단 < 쥬라기캅스 > 시즌4 _ 스튜디오버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1-21 16:00:15
  • -
  • +
  • 인쇄
Business News

 

스튜디오버튼이 한 해를 결산하는 시상식에서 값진 수상과 함께 차기작에 대한 투자 유치에 성공했다는 소식을 전해왔다. 또한 지난 가을 <쥬라기캅스> 시즌3 론칭으로 거뒀던 그간의 성과를 토대로 새해에 더욱 내실 있는 성장을 위한 동력을 확보했다.





스튜디오버튼은 지난 12월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이 주최한 광주콘텐츠데이에서 베스트IP상을 수상했다.
이번 수상은 13개 채널 방영 , 14건에 달하는 라이선싱 계약 , 타깃 시청률 및 완구매출 상승 등 쥬라기캅스 시즌3의 사업성과를 인정받은 것이어서 의미가 남다르다.
김호락 감독은 상금으로 받은 100만 원과 함께 100만 원 상당의 완구를 광주월드비전에 기부했다.
김 감독은 “ 어린이들에게 사랑받는 콘텐츠 기업이자 존경 받는 사회적기업이 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다 ” 고 말했다.

 


이와 함께 스튜디오버튼은 쥬라기캅스 시즌4 제작과 관련해 로간벤처스와 5억 원 규모의 프로젝트 투자협약을 체결하며 차기작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스튜디오버튼 측은 “ 지난해 11월에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에서 완구사 , 출판사 , 방송사 등 바이어들을 상대로 새로운 콘텐츠를 선보여 라이선싱 계약을 맺거나 투자 제안을 받는 등 의미 있는 성과를 거뒀다 ” 며 “ 2022년은 스튜디오버튼이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는 도약의 계기를 마련하는 한 해가 될 것 ”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