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의 달과 잘 어울리는 뮤지컬 애니메이션 <반짝반짝 달님이> _ 토이트론 · 선우앤컴퍼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5-24 08:00:23
  • -
  • +
  • 인쇄
Business News

 

여섯 살 여아 달님이가 가족 , 친구들과 겪는 즐거운 일상의 이야기를 그린 < 반짝반짝 달님이 > 가 2년간의 준비를 마치고 지난 4월 8일 KBS에서 첫 방영됐다. 편당 11분 분량의 26부작으로 구성된 시즌1은 오는 10월까지 매주 목요일 오후 2시 45분 KBS 1TV에서 방송된다.





 

 


완성도 높은 음악 · 애니메이션에 “ 기대 이상 감동 ”
반짝반짝 달님이의 출발을 알림과 동시에 리뉴얼된 달님이 브랜드의 인상을 결정짓는 첫 번째 에피소드 ‘ 새로운 친구 ’ 는 앞으로 초코란 이름을 갖게 될 새끼 길고양이와의 만남과 이별 , 재회를 다뤘다.
밝고 감수성이 풍부하며 공감할 줄 아는 달님이의 사랑스러운 성격을 잘 드러낸 스토리로 꼽히는 첫 회에 이어 4월 에는 마당에서 캠핑 , 밀크 집 만들기 등의 에피소드가 전파를 탔다. 반짝반짝 달님이는 방영이 시작되면서 완성도 높은 음악과 빼어난 노래에 수려한 연출이 합쳐져 기대 이상의 감동을 준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 뮤지컬 공연계에서 미다스의 손으로 불리는 신경미 음악감독과 오승현 뮤직프로듀서가 참여했고 뮤지컬 마틸다 , 애니메이션 겨울왕국2 등에서 주연을 맡을 정도로 노래와 연기 실력이 탁월한 아역 성우 설가은 양이 100:1의 경쟁률을 뚫고 달님이 목소리를 맡아 음악적 완성도가 상당히 높다는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케이블 편성 확정 · 라이선싱 계약 잇따라
반짝반짝 달님이가 KBS에 이어 투니버스에서 5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영된다. 또 빠르면 6월 초에는 재능TV에서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6월에는 지상파와 케이블 등 3개 채널에서 반짝반짝 달님이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케이블 채널에서는 part1 , 2로 나눠 상 · 하반기에 13편씩 방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쿠팡 플레이와 커런트 (동시방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투니버스에서 방송된 에피소드를 빠르면 그날 오후에 쿠팡 플레이에서 볼 수 있게 된다. 특히 넷플릭스 방영과 관련한 협의를 진행 중이며 , 선우앤컴퍼니가 국내 IPTV 및 VOD 플랫폼에 콘텐츠 제공사업자 (CP) 로 등록돼 있는 만큼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조만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반짝반짝 달님이를 활용한 라이선싱 사업도 활기를 띠고 있다. 현재 유니콘 , 서울문화사 등과 30여 종의 출판물에 대한 계약이 완료됐고 나이스토이 , 주영이앤씨 등과 완구 40여 종에 대한 계약도 마무리됐다. 
이 밖에 유아용 식기를 개발 중이며 오는 10월부터 뮤지컬 공연도 시작된다. 지난 4월 7일 사업설명회와 시사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 선우앤컴퍼니는 어린이날을 기점으로 온 ·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강화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을 계획이다.




케이블 편성 확정 · 라이선싱 계약 잇따라

반짝반짝 달님이가 KBS에 이어 투니버스에서 5월 14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전 8시 30분에 방영된다. 또 빠르면 6월 초에는 재능TV에서도 볼 수 있다. 이에 따라 6월에는 지상파와 케이블 등 3개 채널에서 반짝반짝 달님이를 만날 수 있게 된다.
케이블 채널에서는 part1 , 2로 나눠 상 · 하반기에 13편씩 방송될 예정이다. 아울러 쿠팡 플레이와 커런트 (동시방영) 서비스 계약을 체결함에 따라 투니버스에서 방송된 에피소드를 빠르면 그날 오후에 쿠팡 플레이에서 볼 수 있게 된다. 특히 넷플릭스 방영과 관련한 협의를 진행 중이며 , 선우앤컴퍼니가 국내 IPTV 및 VOD 플랫폼에 콘텐츠 제공사업자 (CP) 로 등록돼 있는 만큼 각종 스트리밍 서비스에서도 조만간 만날 수 있을 전망이다.
이와 함께 반짝반짝 달님이를 활용한 라이선싱 사업도 활기를 띠고 있다. 현재 유니콘 , 서울문화사 등과 30여 종의 출판물에 대한 계약이 완료됐고 나이스토이 , 주영이앤씨 등과 완구 40여 종에 대한 계약도 마무리됐다. 이 밖에 유아용 식기를 개발 중이며 오는 10월부터 뮤지컬 공연도 시작된다. 지난 4월 7일 사업설명회와 시사회를 온라인으로 개최한 선우앤컴퍼니는 어린이날을 기점으로 온 · 오프라인 홍보 마케팅을 강화해 시청자들의 관심을 불러모을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