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린이날 맞아 인기 크리에이터들 총출동 _ 샌드박스네트워크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3 11:00:35
  • -
  • +
  • 인쇄
Business News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어린이날 제정 100주년을 맞아 아이들의 건강한 성장과 행복 증진을 응원하기 위해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선보인다. 이에 따라 샌드박스네트워크는 먼저 소속 인기 유튜브 크리에이터들과 함께 어린이를 주제로 한 애니메이션 릴레이툰을 공개한다.

 

현대백화점 판교점서 팝업스토어 운영
릴레이툰은 5월 1일부터 어린이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는 도티TV, 뚜식이, 빨간내복야코, 총몇명의 애니메이션 채널 4곳에서 볼 수 있다.
또한 실사 크리에이터 도티, 민쩌미, 백앤아, 옐언니, 슈뻘맨, 파뿌리가 직접 부른 주제곡도 들을 수 있다. 국내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는 김형석 작곡가 팀이 만든 주제곡 별의 이야기는 어린이들의 꿈을 응원하는 가사가 무척 인상적이다. 초능력 운동회를 콘셉트로 한 주제곡의 뮤직비디오는 5월 2일 공개된다.
이와 함께 인기 크리에이터들의 IP를 활용한 다채로운 상품을 만날 수 있는 팝업스토어 샌박운동회가 경기 성남시 현대백화점 판교점 5층에서 운영되고, 크리에이터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팬사인회도 함께 열린다. 여섯 팀이 참여하는 팬사인회는 팀별로 사전 응모를 통해 선정된 100명만 입장할 수 있다.

 


오리지널 뮤지컬 <민쩌미: 사랑해요, 엄마> 상연
연일 종횡무진하고 있는 1인 다역 크리에이터 민쩌미가 이번에는 자신의 이름을 내건 뮤지컬에 등장한다.
실용음악과 출신으로서 폭발적인 가창력을 갖추고 여러 상황극 콘텐츠에서 폭넓은 연기력을 보여준 민쩌미는 여름방학 시즌에 맞춘 어린이 뮤지컬의 주인공을 찾던 공연 관계자들에게 눈도장을 확실히 찍었고 마침내 민쩌미: 사랑해요, 엄마의 주인공으로 무대에 서게 됐다.
매일매일 티격태격하는 엄마와 딸이 어느 순간 몸이 뒤바뀌면서 점차 서로를 이해하게 되는 가족 이야기로 꾸며질 이 공연은 오는 7월 중순부터 한 달간 서울시 서대문구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상연된다.


첫 오리지널 이모티콘 출시

내놓기만 하면 인기 순위에 진입하는 크리에이터 IP 이모티콘으로 화제를 모은 샌드박스네트워크가 처음으로 오리지널 이모티콘을 출시했다.
이모티콘 요즘시대 일잘러 MZ씨는 자신이 다니는 스타트업 회사가 유니콘 기업으로 성장하길 꿈꾸는 20∼30대 직장인을 상징한다. MZ세대를 잘 아는 작가 스브(SB, 샌드박스네트워크의 줄임말)가 처음 개발했다는 설정이 부여된 이 이모티콘은 할 말은 하고 사는 MZ세대의 속마음을 대변하는 아트워크 32종으로 구성됐다.
샌드박스네트워크는 앞으로 특유의 유머와 감성을 더해 기발한 이모티콘을 꾸준히 선보일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