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 간식으로 제격인 뽀로로 식음료 출시 이어져
보기도 좋고 맛도 좋아 아이들의 간식으로 제격인 뽀로로 식음료의 출시가 이어지고 있다.
팔도는 뽀로로 누룽지차와 유기농 아이뿌요 2종을 내놨다.
구수한 맛의 뽀로로 누룽지차는 물 대신 마시기 좋은 음료로 국산 쌀, 둥굴레, 결명자가 들어 있어 안심하고 마실 수 있으며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캐릭터 모양의 용기가 눈길을 사로잡는다. 유기농 아이뿌요는 3년 이상 화학비료나 농약을 사용하지 않은 땅에서 재배한 과일과 채소를 활용해 만든 과채주스로 실온 보관이 가능하다. 한 손에 쏙 들어오는 크기로 양도 한 번에 먹기 적당할뿐더러 맛도 좋아 아이들 건강음료로 적합하다.
파리바게뜨는 지난 5월 어린이날을 맞아 뽀로로와 함께 피크닉 케이크 신제품을 출시했다. 이 케이크는 뽀로로와 함께하는 피크닉 콘셉트의 화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2단 형태여서 아이들 생일파티용으로도 제격이다.
어니스트F&B가 뽀로로 한입약과, 바라맛밤에 이어 새롭게 선보인 뽀로로 고구마말랭이는 촉촉하고 부드러운 스틱형 간식이다. 소용량으로 포장돼 휴대하기 편하며 국산 고구마만을 사용해 안심하고 먹을 수 있고 뽀로로 띠부띠부씰 스티커 50종이 랜덤으로 들어 있다.
아이 선물 고민? 뽀로로&타요와 함께라면 문제없어요
아이 선물이 고민이라면 뽀로로 미아방지 목걸이와 꼬마버스 타요 지니어스 코딩펜 제품을 추천한다.
제이에스티나가 내놓은 뽀로로 미아방지 목걸이는 아이들이 좋아하는 뽀로로, 크롱, 루피, 에디 캐릭터의 시그니처 컬러가 돋보이는 귀여운 디자인의 제품으로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캐릭터 모양을 따라 디테일하게 채운 에폭시를 고온에 여러 번 구워내는 방식으로 광택을 냈으며 인체에 무해한 성분의 에폭시를 사용했기에 안심하고 착용할 수 있다. 또한 뒷면에 미아방지 각인이 가능해 소중한 내 아이를 위한 선물로 안성맞춤이다.
지엠디앤아이의 꼬마버스 타요 지니어스 코딩펜은 다양한 테마의 놀이책과 함께 놀면서 학습할 수 있는 코딩교육 완구다. 놀이한글, 놀이코딩, 놀이동요, 보이스앨범 등 4종의 놀이책뿐 아니라 타요 모양의 테마별 카드 56장과 노래를 듣고 직접 연주할 수 있는 보드판, 타요 모양의 코딩펜으로 구성돼 풍부한 콘텐츠를 제공하고 아이들이 게임을 통해 코딩에 대한 개념을 쉽고 재미있게 익힐 수 있도록 돕는다.
청년떡집, MZ세대 겨냥한 잔망루피 딸기크림떡 출시
퓨전 디저트 브랜드 청년떡집이 인기 캐릭터 잔망루피와 협업해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을 출시했다.
잔망루피 딸기크림떡은 귀여운 잔망루피 캐릭터 이미지가 새겨진 핑크색 패키지가 특징이다. 잔망루피의 얼굴이 전면에 들어간 디자인과 딸기 모자를 쓴 디자인 등 2종으로 구성돼 소장욕구를 자극하고 딸기크림떡 특유의 상큼한 맛도 돋보인다.
청년떡집의 베스트셀링 상품 중 하나인 딸기크림떡은 국산 딸기를 직접 끓여 만든 쥴레(프랑스식 젤리 형태의 디저트)로 만들어 더욱 진한 맛을 느낄 수 있으며 톡톡 씹히는 딸기 씨와 부드러운 크림, 국산 찹쌀떡의 쫀득함을 동시에 맛볼 수 있다. 또 직접 구워 만든 카스텔라 가루가 겉을 감싸고 있으며 입안에서 사르르 녹는 맛이 일품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