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의 뉴 극장판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 곤충세계 대모험, 이제껏 본 적 없는 미지의 숲속 세계로 고고∼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6-01-07 11:00:35
  • -
  • +
  • 인쇄
Preview

 

·작품명: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
·제작: 모꼬지, 로타
·제공·배급: 롯데컬처웍스, 모꼬지
·러닝타임: 65분
·개봉일: 1월 14일

 

 

고고다이노 탐험대는 우르르 행성을 탐험하다 미지의 숲속 세계에 떨어지고, 아주 작은 곤충의 세계를 발견한다. 대원들은 그곳에서 곤경에 처한 무당벌레, 길을 잃은 개미 등 곤충 친구들을 구조하는 특별 임무를 맡게 된다. 토모의 새로운 발명품 ‘작아져라 기계’로 곤충만큼 작아진 고고다이노 대원들 앞에 지금까지 본 적 없던 작지만 큰 모험이 펼쳐진다.


패밀리 관객들의 뜨거운 사랑을 받아온 인기 시리즈 고고다이노가 새로운 모험으로 돌아온다.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은 곤충만큼 작아진 고고다이노 대원들이 거대한 미지의 숲속 세계에서 펼치는 모험을 담은 작품이다.


고고다이노 대원들은 이제껏 본 적 없던 살아있는 자연의 세계를 다이내믹하게 탐험하는 과정에서 곤경에 처한 무당벌레, 길을 잃은 개미 등 다양한 곤충 친구들을 만나며 여러 사건을 해결한다.

 


이 작품은 언리얼 엔진으로 한층 업그레이드된 비주얼, 신나는 댄스 송, 그리고 곤충 생태를 자연스럽게 녹여낸 교육적 요소를 더해 겨울방학을 맞은 패밀리 관객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특히 안키팀의 합체 로봇 버전 레스큐킹을 비롯해 신규 캐릭터들이 대거 등장해 더욱 커진 세계관을 선보인다.

 


앞서 공개한 메인 예고편은 고고다이노 대원들이 토모의 발명품으로 인해 곤충만큼 작아지면서 펼쳐지는 살아있는 자연의 세계를 생생하게 담아냈다. 작아진 대원들에 비해 모든 것이 거대하게 변한 미지의 곤충 세계, 숲속과 호수 등 다양한 자연환경에서 펼쳐지는 역동적인 탐험, 그리고

 


새로운 곤충 친구들과 함께하는 협동 액션은 극장판이 보여줄 압도적인 스케일과 풍부한 볼거리를 예고한다. 여기에 예측할 수 없는 구조 작전이 연이어 펼쳐지며 패밀리 관객들에게 긴장감과 즐거움을 동시에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이제껏 본 적 없는 살아있는 자연의 세계를 다이내믹하게 탐험하는 고고다이노 극장판: 곤충세계 대모험은 1월 14일 전국 롯데시네마에서 개봉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