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잔망루피> 제주항공 홍보모델로 활약
MZ세대의 대표 인기 캐릭터로 자리 잡은 잔망루피가 제주항공의 홍보모델로 활약한다.
잔망루피는 인기 애니메이션 뽀롱뽀롱 뽀로로에 등장하는 루피 캐릭터가 지닌 다양한 성격 중 익살스러움과 잔망스러움을 과장한 부캐릭터로 카카오 이모티콘, SNS 등 온라인에서 인기를 얻으며 MZ세대의 대세 캐릭터로 떠올랐다.
제주항공은 회복 조짐을 보이고 있는 해외여행 성수기에 맞춰 잠재 여행수요를 끌어내고 주요 고객인 MZ세대를 대상으로 브랜드 선호도를 높이기 위해 잔망루피를 홍보모델로 발탁했다.
이에 따라 제주항공은 잔망루피 캐릭터 모형비행기, 여행가방, 봉제인형, 문구류 등 여행 감성을 담은 다양한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하는 등 각종 프로모션을 통해 잔망루피 팬 등 여행객들에게 즐거움을 선물할 예정이다.
<잔망루피> 신세계 센텀시티 팝업스토어 성료
MZ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얻으며 대세 콘텐츠로 자리매김한 잔망루피(ZANMANG LOOPY)의 첫 번째 지방 팝업스토어가 지난 6월 23일부터 7월 3일까지 11일간 부산시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에서 성황리에 진행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현대백화점 신촌점과 여의도 더현대 서울에서 진행된 두 번의 팝업스토어에 이은 세 번째 팝업스토어로 방문이 어려웠던 지방 팬들을 위해 마련됐다.
이곳에서는 갈매기 버전의 잔망루피 봉제인형 등 부산 팝업스토어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 제품을 포함해 다채로운 제품이 판매됐고 여름 맞이 바캉스 콘셉트의 포토존도 마련돼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또한 팝업스토어 현장에서 촬영한 인증샷을 SNS에 올리면 잔망루피 젤리를 증정하는 이벤트뿐 아니라 핑크색 옷을 입고 팝업스토어를 방문하면 잔망루피 떡볶이 스낵을 증정하는 핑크 드레스코드 이벤트,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이벤트도 진행돼 방문객들에게 즐거운 경험과 추억을 선사했다.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 개봉
뽀롱뽀롱 뽀로로의 첫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 뽀로로 극장판 드래곤캐슬 대모험이 지난 7월 28일 개봉했다.
뽀로로의 여섯 번째 극장판 이야기인 이 작품은 뽀로로와 친구들이 악당 마법사에게 막강한 힘을 지닌 드래곤 하트를 빼앗긴 꼬마 왕 아서와 함께 드래곤캐슬을 되찾기 위해 펼치는 이야기를 그린 판타지 액션 어드벤처다.
공룡섬, 보물섬 등 다양한 무대에서 놀라운 모험을 펼쳐온 뽀로로는 이번 작품에서 더욱 박진감 넘치는 액션과 이야기, 확장된 스케일, 풍성해진 상상력으로 돌아와 관객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는다.
미미월드, 뽀로로&타요 신상품 출시
미미월드가 뽀로로, 꼬마버스 타요 완구 신상품을 출시했다. 뽀로로 드럼피아노는 드럼과 피아노를 같이 연주할 수 있는 제품으로 뽀로로의 대표 주제곡인 바나나차차를 비롯해 한글과 영어 동요 14곡이 수록돼 있다. 노래방 모드로 변환하면 내장된 헤드셋 마이크로 노래를 따라 부르며 녹음할 수 있고 피아노, 오르간, 기타, 실로폰, 드럼 등의 악기 소리도 낼 수 있다.
꼬마버스 타요에 등장하는 에어, 으랏차, 토니 캐릭터 미니카 3종도 새롭게 선보였다. 이들 제품은 뒤로 당겼다 놓으면 앞으로 달려 나가는 풀백 기능을 갖췄다. 헬리콥터 에어를 뒤로 당기면 프로펠러가 돌아가고 으랏차와 토니는 짐을 싣고 내릴 수 있는 기능이 있다.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