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 상상력 가득한 이야기로 돌아옵니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5-01-10 08:00:41
  • -
  • +
  • 인쇄
Business News

퍼니플럭스가 2025년을 맞아 어린이들에게 한층 더 새로운 재미와 감동을 선사할 준비를 마쳤다. 2016년부터 지금까지 어린 자녀를 둔 부모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는 엄마까투리와 전 세계적으로 흥행을 이어가고 있는 슈퍼윙스, 그리고 퍼니플럭스의 첫 액션 어드벤처 시리즈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가 새해에 새로운 시즌으로 돌아와 큰 활약을 예고한다. 팬들의 기대를 한껏 모은 이들 작품은 퍼니플럭스가 그동안 쌓아온 독창적인 콘텐츠 세계관을 더욱 확장해 어린이들에게 신선하고 흥미로운 경험을 제공할 예정이다.



<엄마까투리> 시즌6

엄마까투리가 새로운 환경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로 돌아온다. 시즌6에서는 숲속 마을을 떠나 도심으로 이사 온 엄마 까투리와 꺼병이 4남매가 다양한 직업을 가진 이웃들과 관계를 맺으며 새로운 이야기를 펼친다. 아이들이 일상에서 겪을 만한 다양한 상황을 현실감 있게 그려낸 에피소드들은 어린이들에게 배우고 성장하는 과정을 자연스럽게 전달한다. 꺼병이들은 유치원에 다니거나 엄마와 함께 장을 보면서 일상의 소소한 문제들을 해결해나간다. 부모와 자녀가 함께 공감할 수 있는 이야기를 선사할 엄마까투리 시즌6은 상반기에 찾아온다.

 

 

<슈퍼윙스> 시즌9
슈퍼윙스 시즌9에서는 새로운 슈퍼윙스들이 슈퍼콤보 액션으로 업그레이드됐다. 특히 새로운 이동식 파워업 키트 일렉트릭 포드를 활용해 위기 상황에서 더욱 강력한 힘을 발휘한다. 이번 시즌에서는 공룡들이 살았던 시대로 떠나는 에피소드를 특별히 준비해 평소 슈퍼윙스 티노를 사랑하는 팬들에게도 큰 기쁨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더욱 업그레이드된 스토리와 액션으로 어린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할 슈퍼윙스 시즌9은 상반기에 방영한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3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3의 이야기는 공룡들의 문명화된 도시 다이노피아를 무대로 펼쳐진다. 다이노피아는 공룡들이 두 발로 서서 말하고 초식공룡과 육식공룡이 평화롭게 공존하는 유토피아 같은 세계다. 다이노스터 대원들은 이곳을 수호하는 임무를 맡게 되며 새로운 멀티버스를 넘나드는 스케일과 화려한 액션을 펼친다. 시즌3는 다이노스터의 새로운 도전과 모험을 담아 어린이뿐 아니라 가족 모두 즐길 수 있는 새로운 히어로 시리즈로 자리 잡을 전망이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3는 하반기에 공개된다. 퍼니플럭스는 “이들 작품은 모두 EBS에서 방영하며 다양한 마케팅과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할 것”이라면서 “앞으로도 어린이들의 상상력과 호기심을 자극하는 작품을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