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꼬지, <고고다이노> 렉스 티라노사우루스 전시 홍보 특명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5-03 11:00:05
  • -
  • +
  • 인쇄
Business News

 

 

 

가정의 달 맞아 프로모션·이벤트 풍성
아이들이 사랑하는 공룡 애니메이션 고고다이노를 만든 모꼬지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다채로운 프로모션과 이벤트를 펼친다.


모꼬지는 고고다이노의 렉스가 5월 국립과천과학관에서 열리는 세계 최대 티라노사우루스 전시 홍보대사를 맡았다고 밝혔다.


국립과천과학관은 연간 90만 명이 방문하는 곳으로, 모꼬지는 8월까지 상설 전시장에 홍보대사 렉스와 함께하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어린이날에는 고고다이노와 함께하는 공룡 퀴즈, 주말에는 고고다이노 스탬프북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5월 5일에는 탈인형 렉스도 직접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고고다이노 뮤지컬이 어린이날 천안을 시작으로 부천, 과천에서 막을 올리며 고고다이노 키즈카페에 가면 서프라이즈 보물찾기 선물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다.


모꼬지는 IP 3사와 함께 새 시리즈 고고다이노 해양구조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인스타그램 채널에서도 이벤트를 전개한다.


모꼬지 관계자는 “SK Btv와 함께 진행한 가정의 달 프로모션 이벤트, LG U+ 아이들나라의 신작 론칭 프로모션, KT 지니TV 반짝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고다이노를 서비스하고 있다” 고 전했다.


‘키즈 비즈니스 기업 상징’CI 변경
모꼬지는 애니메이션 제작사에서 키즈 비즈니스 기업으로 거듭난 만큼 최근 CI(Corporate Identity)를 변경했다. 상큼하면서도 활기찬 느낌을 주는 오렌지색을 반영해 키즈란 키워드와 잘 어울리는 스타일로 디자인을 바꿨다.

 

모꼬지는 “앞으로 전 세계 아이들의 꿈을 키우는 키즈 콘텐츠 종합 엔터테인먼트 기업이 될 것” 이라고 강조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