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 가족이 즐기는 새 모바일게임 _ 스튜디오더블유바바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4 11:00:13
  • -
  • +
  • 인쇄
Business News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애니메이션 가 이번에는 누구나 쉽고 간단하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을 새롭게 출시했다. 세 가지의 게임을 즐길 수 있는 디퍼런트 액션은 개성만점 B패밀리 주인공들을 중심으로 디자인돼 아기자기하고 유머러스하다. 가족 , 친구들과 함께 B패밀리를 새롭게 즐겨보자.





누구나 쉽게 즐기는 캐주얼 게임으로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애니메이션 B패밀리가 새로운 모바일게임 디퍼런트 액션 (Different Action) 을 선보였다. 조작이 쉽고 간편해 누구나 어렵지 않게 즐길 수 있는 캐주얼 게임으로 제작돼 다양한 연령층의 B패밀리 팬들이 즐기기에 좋다. 디퍼런트 액션은 캐릭터들의 다른 행동 찾기 , 캐릭터들이 춤추는 순서를 기억해서 맞추기 , 같은 행동을 하는 캐릭터 찾기 등 3가지 게임으로 구성돼 있다. 다양한 개성과 매력을 갖춘 B패밀리 캐릭터들을 활용해 아기자기한 디자인이 눈길을 끈다. 디퍼런트 액션은 지난해 출시한 FPS 장르의 모바일게임 비벤져스에 이어 B패밀리의 또 다른 매력을 체험하게 해주는 새로운 콘텐츠로서 사랑받을 것으로 기대된다.

 

 

 

 

 






 

 

 

 

 

 

 

 

스튜디오더블유바바의 신작 애니메이션 B패밀리는 옐로우 , 화이트 , 모질라 , 구루푸 , 콩 , 벡 등 개성 있고 유쾌한 캐릭터들의 일상을 그린 작품이다. 유튜브 채널 B하우스를 통해 매주 신규 에피소드와 특집 영상을 비롯한 새로운 콘텐츠를 공개하고 있다. 최근에는 애니맥스 , 재능TV , 대교어린이TV 등 방영하는 TV 채널도 확장해 시청자들과 한층 더 가까워지고 있다. 이번 신규 게임 출시와 함께 라이선스 사업의 규모도 계속 커지고 있다. 앞으로도 B패밀리는 애니메이션과 게임을 비롯한 다양한 콘텐츠와 캐릭터 상품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매력과 즐거움을 선사할 계획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