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 ENM, 롯데월드에서 <명탐정 코난>을 체험하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4-07-02 14:00:59
  • -
  • +
  • 인쇄
Business News

 

 

롯데월드 어드벤처가 인기 애니메이션 명탐정 코난의 세계관을 직접 체험할 수 있는 특별한 공간을 마련했다.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7월 1일부터 9월 1일까지 테마파크의 매직아일랜드를 명탐정 코난: 매직시티(Magic City)로 꾸며 운영한다고 밝혔다.


이곳에 가면 실제 사건 추리 현장과 같은 포토 스폿과 체험존, 128종 이상의 다채로운 굿즈가 기다린다. 직접 탐정이 돼 사건을 추리하는 미션 투어도 즐길 수 있다.


매직시티는 방문객이 코난과 함께 매직캐슬에서 발생한 사건의 진실을 찾아 나선다는 콘셉트로 꾸몄다.


매직캐슬은 애니메이션 속 주요 공간을 완벽히 재현한 체험존으로 가득하다. 1층 좌측 벽면에는 스페셜 포토존이 있고 2층에 가면 에피소드의 한 장면을 그대로 옮긴 듯 생생히 구현한 사건 현장이 나온다.

 

폴리스 라인 너머 피해자 흔적, 미스터리한 범죄 현장에서 숨겨진 사건의 실마리를 캐려는 코난과 유명한 탐정의 모습 등 상징적 요소를 배경으로 인증샷을 남기기 좋다.

 

3층에는 유명한 탐정 사무소, 브라운 박사 연구소, 검은 조직의 위스키 바가 있다. 방문객은 발명품, 위스키병 등 각종 소품이 비치된 공간에서 코난의 세계관을 경험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체험존을 탐색해 미션을 달성하는 ‘탐정 수첩’ 도 각별한 재미를 선사한다.

 

매직캐슬과 메인 브리지 곳곳에 미션 해결을 위한 실마리가 숨어 있으며 모든 미션을 완수한 방문객에게는 롯데월드×명탐정 코난 스페셜 공간 꾸미기 스티커를 증정한다.

 


팬들의 구매 욕구를 겨냥한 스페셜 굿즈도 출시한다.

 

기념품점인 로티스 엠포리움과 매직캐슬 트레져스에서는 코난의 리본을 모티브로 한 목걸이형 카드 지갑, 롯데월드 머리띠와 가방을 착용해 더욱 귀여운 코난 아크릴 키링 등 롯데월드가 자체 개발한 협업 굿즈를 판매한다. 

 

또 포토카드, 피규어, 명탐정 코난 30주년 기념품 등도 구매 가능하다.

 

명탐정 코난: 매직시티를 더욱 실속 있게 즐기려면 할인 혜택을 이용해보자. 롯데월드 어드벤처는 9월 1일까지 명탐정 코난 한정판 티켓 패키지를 판매한다. 

 

기본 패키지는 종합이용권과 랜덤 포토카드로 구성됐고 키링 패키지는 기본 패키지 구성에 한정판 키링이 추가된다.

 

풀세트 패키지는 종합이용권, 포토카드 1종, 키링 6종을 제공하는 패키지와 종합이용권, 포토카드 5종, 키링 6종을 제공하는 패키지로 나누어 선보인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