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월호 칭찬릴레이 주인공은 단꿈아이 IP사업실 김지혜실장 _ 칭찬릴레이 90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8 16:00:16
  • -
  • +
  • 인쇄
Compliment

 


본인 소개를 부탁한다 지난 2005년 딕브루너 코리아를 통해 콘텐츠 업계에 발을 들인 이후 미피, 바바파파 등 해외 유명 캐릭터 브랜드 사업을 비롯해 출동! 슈퍼윙스, 엄마까투리 등 애니메이션 사업 분야에서 다양한 경험을 쌓았다. 지금은 단꿈아이에서 베스트셀러 어린이 학습만화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세계사 대모험을 바탕으로 한 애니메이션 기획·제작 등 다채로운 IP 사업을 전개하고 있다.

강영수 아리모아 부장에게 칭찬받은 소감은? 단꿈아이와 아리모아의 사무실이 그리 멀지 않은 곳에 있어 강 부장님을 자주 만난다. 요즘 애니메이션 기획·제작과 관련해 강부장님에게 많은 도움을 받고 있는데 이렇게 칭찬까지 해주시니 감사한 마음을 어떻게 표현해야 할지 모르겠다.

개인적으로 생각하는 업계 현황과 바라는 점이 있다면?로운 형태의 플랫폼이 등장하고 메타버스 시장이 커지면서 업계에서는 타깃을 확장한 콘텐츠를 만들려는 시도가 활발하다. 이러한 도전으로 성공모델들이 많이 탄생해 콘텐츠산업이 더욱 성장하고 발전할 수 있길 기대한다.

다음 칭찬 대상은 누구인가? 스튜디오게일의 변은호 팀장이다. 애니메이션 사업 분야가 무척 힘들지만 다방면으로 사업모델을 고민하고 개척해나가는 열정적인 모습을 응원하고 싶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