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는 곳마다 야단법석 귀엽고 유쾌한 < 바니또 > _ 트윈스피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7-14 14:00:56
  • -
  • +
  • 인쇄
Character Bootcamp

 

 

 

 

 

 

 

 

바삭하고 쫄깃하며 부드러운 과자들이 살고 있는 슈가스 플래닛에는 하얀 구름을 떠올리게 하는 솜사탕 토끼 바니또(Banitte)와 멜콩 , 쿠키자 , 핑크롱이 살고 있다.

매일매일 반복되는 일상에 지친 이들은 새로운 즐거움을 찾기 위해 우주여행을 떠나기로 결심하고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아르바이트를 시작한다. 바리스타부터 주방보조 , 헬스트레이너 , 피자 배달부 , 우체부 , 마트 캐셔까지 여러 아르바이트에 도전하는 이들이 가는 곳마다 야단법석 요란한 일이 벌어진다.

사람들이 좋아하는 달달한 먹거리를 모티브로 개발된 바니또와 친구들은 세상에 대한 호기심이 많아 마침내 모험을 떠나지만 하는 일마다 사고를 치기 일쑤다. 그럼에도 친근하고 귀여워 절로 웃음 짓게 하는 바니또와 친구들은 좌충우돌 에피소드를 통해 보는 이들에게 유쾌한 즐거움을 선사한다.

트윈스피카는 바니또가 전 연령층에게 사랑받고 라이선싱사업에 알맞도록 디자인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세계관도 슬랩스틱코미디 장르의 콘텐츠로도 확대해나갈 수 있게 설정했다.
앞으로 모바일게임과 숏폼 애니메이션을 제작하고 카카오톡 이모티콘을 론칭할 예정이며 해외 마켓에도 적극 참가해 캐릭터 마케팅을 강화할 계획이다. 또한 우리나라와 중국에서 키즈 코스메틱 제품을 선보이고 카페 사업도 추진할 방침이다.
한편 20년 이상 캐릭터 콘텐츠 비즈니스 분야에서 성공 스토리를 쓴 전문가들로 구성된 트윈스피카는 캐릭터 개발 , 애니메이션 기획 , 라이선스 , 비즈니스 매칭 분야에 뛰어난 역량을 보유한 회사다.
트윈스피카는 이 같은 풍부한 비즈니스 경험과 네트워크를 바탕으로 글로벌 콘텐츠 비즈니스 기업으로 성장하고자 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