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래식 캐릭터들과 함께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 전개 _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20 16:00:28
  • -
  • +
  • 인쇄
Special Report

 

완연한 봄을 맞아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이하 디즈니코리아)가 클래식 캐릭터들과 함께 화사하고 따뜻한 봄기운을 물씬 느낄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으로 구성된 스프링 블라썸(Spring Blossom) 캠페인을 전개했다.
디즈니코리아는 지난 3월 10일부터 23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 파르나스몰에 팝업스토어를 열고 곰돌이 푸와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의 디자인이 적용된 다채로운 상품을 선보였다. 또 용산 아이파크몰, 여의도 더현대 서울, 명동 롯데 영플라자, 잠실 롯데월드타워몰 등 서울 곳곳의 디즈니 스토어들도 캠페인 기간 동안 밝고 컬러풀한 테마로 새롭게 꾸며졌다.
아울러 디즈니플러스는 스프링 블라썸 캠페인을 기념해 애니메이션 곰돌이 푸를 한눈에 볼 수 있는 특별 코너를 마련했다. 이 코너에서는 곰돌이 푸 다시 만나 행복해, 내 친구 티거와 푸, 곰돌이 푸의 모험 등을 볼 수 있으며 오랫동안 사랑을 받아온 칩과 데일, 밤비, 이상한 나라의 앨리스 등의 작품도 감상할 수 있다.

네이버의 디즈니 공식 스토어에서는 온라인 이벤트도 진행됐다. 소비자들은 캠페인 기간 동안 데스크톱 및 태블릿 배경화면, 굿노트 캘린더 템플릿, 굿노트 스티커와 워치 페이스 등 디즈니 캐릭터를 활용한 스페셜 디지털 굿즈를 무료로 내려받을 수 있었다.
이와 함께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할 수 있는 SNS 이벤트도 눈길을 끌었다. 디즈니코리아는 소비자들이 내려받은 스페셜 디지털 굿즈를 활용해 재구성한 이미지들을 필수 해시태그(@Disneykorea, #디즈니스프링블라썸, #디즈니다시봄)를 붙여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올리면 추첨을 통해 경품을 증정했다.
한편 캠페인 기간에 맞춰 헤지스, 스파오, 로이드, 아가방, 로이체, 스토리너스, FTL, 씨네샵 등 50개 이상의 브랜드도 디즈니 클래식 캐릭터를 활용한 다양한 제품을 출시했다. 

<사진제공: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