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러브캐릭터야구단 2022 시즌 첫 훈련 실시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16 16:00:42
  • -
  • +
  • 인쇄
Special Report

 


봄기운이 완연한 4월을 맞아 아이러브캐릭터야구단이 2022 시즌 시작과 함께 첫 훈련을 진행했다.
지난 4월 9일 경기 양주시 장흥면 EP베이스볼파크에서 2시간 정도 진행된 훈련에는 총 40명의 선수 중 15명이 참가해 캐치볼, 펑고, 타격 훈련 등을 실시하며 컨디션을 점검하면서 경기 감각을 끌어올렸다.
훈련에 앞서 진행된 행사에서 최영균 단장은 남현식 감독, 유수일 코치에게 임명장을 수여하며 한 해 동안 부상 없이 선수들을 잘 이끌어줄 것을 당부했다.
아이러브캐릭터야구단은 올해 사회인 리그에는 참여하지 않되, 자체 청백전과 타 팀과의 교류전을 통해 선수별 능력을 한층 강화하고 경기력을 향상시키는 등 팀 리빌딩 작업을 중점적으로 진행할 계획이다.
최 단장은 “야구단은 드넓은 구장에서 운동하며 스트레스를 풀고 건강을 챙기는 것은 물론 업계 사람들끼리 소통하면서 우정과 신뢰를 쌓고 정보를 교류하며 비즈니스 기회도 만들어나갈 수 있는 곳” 이라며 “새로운 회원들이 많이 들어오셔서 끈끈한 네트워크를 만들어가면 좋겠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야구단은 월간 <아이러브캐릭터>가 지난 2009년 업계 구성원 간 친목도모와 상호소통의 장을 마련하기 위해 창단해 올해로 13년째를 맞는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