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노파워즈> 시즌2 완구 출격, 도파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9-14 08:00:21
  • -
  • +
  • 인쇄
Business News



프리미엄·베이식 시리즈 등 16종
도파라가 다이노파워즈 시즌2부터 새롭게 등장한 제노 다이노와 아크 다이노 로봇 완구를 선보인다. 이 제품은 크기와 디테일에 따라 프리미엄 시리즈, 베이식 시리즈로 나뉘며 제노 티라노, 제노 트리케, 제노 프레타, 제노 스테고 등 제노 시리즈와 아크 시리즈를 포함해 총 16종으로 구성됐다.
제노 시리즈는 공룡 로봇으로 변신하며 아크 티라노는 소방차, 아크 트라케는 구급차, 아크 프테라는 전추기, 아크스테고는 픽업트럭으로 모습을 바꿀 수 있다. 또 시리즈별로 4대를 모두 합체하면 거대한 제노 라이즈, 아크 라이즈 로봇이 탄생한다.
도파라 측은“9월부터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제노 다이노와 아크 다이노 완구를 만날 수 있을 것”이라며“시리즈별 로봇을 모두 모아 합체하거나 하나씩 따로 떼어 갖고 놀 수 있어 재미를 더한다”고 전했다.

 

 


뮤지컬 <다이노파워즈> 백암아트홀서 개막
뮤지컬 다이노파워즈: 그린에너지를 지켜라가 서울시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8월 24일부터 9월 3일까지 열린다. 어린이들에게 환경오염으로 인한 문제와 환경 보전의 중요성을 알려주는 교육적인 가족 뮤지컬로, 지구에 대한 사랑과 희망이 가득한 이야기로 꾸며진다.
안티와 싸이몬들은 그린에너지를 빼앗아 숲을 오염시킨 채 차원의 문으로 사라지고 큐브 할아버지는 이들에 맞설 4명의 용사를 찾는다. 이에 최강, 반디, 시원, 동해는 큐브 할아버지 말에 따라 메타봇들을 소환해 다이노파워즈 완전체를 이뤄 안티의 소굴로 향하고 그곳에서 다섯 번째 용사를 찾아 그린에너지 탈환에 나선다.
환상적인 LED 효과와 다채롭게 표현되는 그린에너지, 대형 로봇과 특수 영상이 빚어내는 화려함과 신나는 노래와 율동, 상상을 뛰어넘는 무대 효과와 괴물들의 움직임이 관객들에게 짜릿한 재미와 감동, 웃음을 선사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