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팬덤 지닌 < 베이비샤크 빅 쇼 >의 재림 _ 9월의 뉴 애니메이션 _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3 16:00:45
  • -
  • +
  • 인쇄
Preview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은 지난 3월 미국 니켈로디언 채널에서 최초 공개된 베이비샤크 빅 쇼의 국내 버전으로 9월1일부터 매주 수·목요일 오후 5시 30분 EBS 1TV에서 방영된다.
이 작품은 바닷속 마을을 배경으로 아기상어 올리와 단짝친구 윌리엄이 펼쳐나가는 신나는 모험 이야기를 그린다.
개성 넘치는 캐릭터와 신나는 음악 등 키즈 엔터테인먼트 요소를 더해 유쾌함과 감동을 동시에 잡은 점이 관람 포인트 . 특히 뉴스 앵커 , 치과의사 , 건축가 등 각기 다른 직업과 성격을 가진 상어가족 , 물고기 친구가 뭉쳐 다양한 삶의 가치를 전달하며 오케스트라와 신시사이저 , K-팝 등의 음악이 어우러져 듣는 재미까지 선사한다.
아울러 약 15분 분량의 에피소드 52편으로 구성되어 호흡이 빠르고 러닝타임이 짧아 시청자들에게 한층 높은 몰입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인다.

김민석 스마트스터디 대표는 “ 재미와 감동으로 글로벌 팬덤을 확보한 TV애니메이션 시리즈 베이비샤크 빅 쇼를 우리나라 시청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 ” 며 “ 슈퍼 IP로 자리매김한 핑크퐁 아기상어를 중심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패밀리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 ” 이라고 전했다.
아기상어 올리와 윌리엄은 EBS 1TV는 물론 핑크퐁TV 모바일 앱을 통해서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스마트스터디는 지난 2019년 니켈로디언과 핑크퐁 아기상어 IP를 활용한 애니메이션 제작 및 배급 계약을 체결하고 베이비샤크 빅 쇼를 선보이는 등 패밀리 콘텐츠 라인업을 강화하고 있다.
베이비샤크 빅 쇼는 미국 방영 첫날에 유아동 시청률 1위를 기록한 데 이어 영국 , 이탈리아 , 호주 , 동남아 등지에서 전파를 타며 전 세계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스마트스터디는 이 같은 글로벌 흥행에 힘입어 TV시리즈 시즌2와 영화 제작을 확정지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