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채널 ‘ 더 키즈 ’ 서 < 팡팡다이노 > 방영 _ 드림팩토리스튜디오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10-14 14:00:04
  • -
  • +
  • 인쇄
Business News

 

드림팩토리스튜디오의 <팡팡다이노>가 신규 채널 ‘ 더 키즈 ’ 에서의 방영을 확정지으며 팡팡다이노의 인지도를 높이고 브랜드 이미지도 더욱 탄탄히 구축해나갈 수 있는 발판을 마련했다. 이를 계기로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적극적으로 작품을 알리고 활발히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해나갈 예정이다.


 

 

프라임타임 편성
드림팩토리스튜디오의 애니메이션 팡팡다이노가 신규 키즈 채널인 ‘ 더 키즈 ’ 에서 방영된다.
LG 유플러스의 자회사 미디어로그가 디즈니 채널을 인수해 10월부터 새롭게 론칭하는 더 키즈는 ‘ 아이들을 위해 틀어놓고 싶은 유기농 채소 같은 채널 ’ 을 모토로 유익하고 무해한 글로벌 콘텐츠를 까다롭게 엄선해 선보일 예정이다. 이에 팡팡다이노는 과일 , 채소 등을 활용한 놀이를 소재로 만든 착한 애니메이션으로 콘텐츠의 성격과 채널의 방향성이 일치한다는 점에서 더 키즈 방영을 통해 올바른 브랜드 이미지를 구축해나갈 것으로 기대된다.
팡팡다이노는 10월 1일 더 키즈 채널 개국과 동시에 메인 프로그램 중 하나로 평일과 주말 프라임타임에 방영된다.
이와 함께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봉제인형과 출판물 등을 증정하는 시청자 이벤트를 마련해 채널과 콘텐츠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한 마케팅을 적극적으로 펼칠 계획이다.

 

 

한편 팡팡다이노는 지난 5월 공중파 KBS 방영을 시작으로 10월 더 키즈 방영 , 내년 초 IPTV와 종편 채널 방영 및 뉴미디어 진출이 예정되어 있으며 , 해외 진출을 위한 활발한 협의를 이루는 등 장기적인 프리미엄 콘텐츠 브랜드로 성장하기 위한 전략을 이어가고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