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시 만난 핑크퐁 아기상어 × 배틀그라운드 _ 더핑크퐁컴퍼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0 16:00:35
  • -
  • +
  • 인쇄
Collaboration

글로벌 패밀리 엔터테인먼트 기업 더핑크퐁컴퍼니가 크래프톤의 대표적인 서바이벌 슈팅게임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의 콜라보레이션 영역을 확장한다. 팬덤의 외연 확장을 위해 지난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과 파트너십을 체결한 더핑크퐁컴퍼니는 인 게임 이벤트를 통해 핑크퐁 아기상어 아이템과 댄스 이모트를 출시하는 등 장르를 넘나드는 이색적인 만남을 선보여 호평을 받았다.


 

 

더핑크퐁컴퍼니는 협업 분야 확대에 따라 우선 핑크퐁 아기상어 콘셉트의 아이템을 획득할 수 있는 핑크퐁 아기상어 상자를 출시했다.
이에 따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이용자는 5월 9일부터 6월 2일까지 상자를 사면 비행기, 오토바이, 의상, 헬멧, 백팩 등의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특히 지난해 10월 인 게임 이벤트로 첫선을 보인 핑크퐁 아기상어 낙하산과 프라이팬도 포함됐다.
이와 함께 더핑크퐁컴퍼니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콜라보레이션 뮤직비디오 트레저 스쿼드(Treasure Squad)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 유튜브, 핑크퐁 SNS 등 공식 채널에서 공개됐다.
팀 스피릿을 주제로 한 이 영상은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의 대표 캐릭터 4종이 핑크퐁 스타일의 아기자기한 매력으로 무장해 바닷속에 감춰진 의문의 보물상자를 찾아 떠나는 내용을 담았다.
또한 전 세계 유튜브 조회수 1위를 기록한 핑크퐁 아기상어 음원을 펑키한 리듬과 세련된 신시사이저의 음색이 돋보이도록 편곡해 생동감과 몰입감을 더했다.
더핑크퐁컴퍼니 사업제휴팀 관계자는 “핑크퐁 아기상어를 배틀그라운드 모바일에서 폭넓게 즐길 수 있도록 하고자 협업 범위를 넓혔다” 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캐릭터와 음원을 다양한 포맷으로 재해석하고 채널에 맞게 변주해 배틀그라운드 모바일게임 이용자에게 색다른 재미를 줄 것”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