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히어로 써클 > 시즌2 내년 상반기 EBS 방영 확정 _ 스튜디오티앤티

남주영 기자 / 기사승인 : 2021-06-25 11:00:28
  • -
  • +
  • 인쇄
Business News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시즌2가 내년 상반기 EBS에서 방영된다. 시즌2에서는 지금까지 알려지지 않았던 동아리 탄생 비화와 악당의 정체를 밝힐 실마리 등이 공개될 예정으로 , 시청자들의 몰입 역시 한층 더 강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히어로 써클 시즌1은 지난달 중동 지역 방송국과 배급 계약을 체결해 해외 진출의 물꼬를 텄다.





 

 

 

 

중동 지역 방송국과 배급 계약


스튜디오티앤티의 TV시리즈 애니메이션 히어로 써클 시즌2가 내년 상반기에 EBS에서 방영된다. 

특히 시즌2에서는 다양한 서브 캐릭터가 추가될 예정이며 히어로 써클 동아리의탄생 비화나 서브 캐릭터들간의 대립 구도 , 베일에 싸인 악당의 정체를 밝혀내는 에피소드등 시즌1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내용들도 공개될 계획이다. 히어로 써클은 초능력을 가진 히어로 써클 동아리 멤버들을 중심으로 벌어지는 흥미진진한 사건들을 다룬 애니메이션이다. 탐정부 , 로봇부 , 만화부 , 게임부등 동아리마다 개성 있고 매력 넘치는 조연들이 등장하며 아이디어를 자극하는 재미있는 에피소드로 구성된다. 

흥미로운 스토리텔링과 서구적인아트워크가 매력적이라는 평가를 받는 히어로 써클. 이에 자칫 해외 애니메이션으로 오해받을 때도 있지만 , 스튜디오티앤티가 기획부터 제작까지 모두 국내에서 진행한 순수 국산 애니메이션 프로젝트다. 

스튜디오티앤티의 관계자는 “ 히어로 써클 시즌2에서도 눈을뗄 수 없는 스토리와 화려한 아트워크로 시청자들을 사로잡을 것 ” 이라며 제작에 대한 포부를 밝혔다. 

한편 히어로 써클 시즌1은 지난달 중동 지역 방송국과 방영권 계약을 체결해 첫 해외 방송을 앞두고 있다. 또한 모바일게임 히어로 써클도 출시됐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