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흔한남매 >와 함께하는 슬기로운 방학생활 _ 케이비젼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4 11:00:23
  • -
  • +
  • 인쇄
Business News

 

아이들의 방학이 시작되고 유독 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올여름 , 최고 인기작인 흔한남매와 함께 슬기로운 여름방학을 보내보자.



흔한남매 즉석컵떡볶이 출시
코로나19와 여름방학이 맞물려 집에 머무는 시간이 길어진 요즘 아이들의 간식이 큰 고민거리인 엄마들을 위해 흔한남매가 간식 고민 해결사로 나섰다.
흔한남매와 삼육식품의 콜라보레이션으로 출시된 흔한남매 즉석 컵떡볶이는 쌀 99%가 함유된 쌀떡과 깐깐하게 선별한 원재료로 깔끔한 맛을 낸 즉석조리식품으로 컵라면처럼 간편하게 먹을 수 있다. 또한 매콤 떡볶이 , 짜장 떡볶이 , 크림 떡볶이 , 로제 떡볶이 총 4가지로 취향에 따라 원하는 맛을 선택할 수 있다. 더불어 종류별로 각기 다른 흔한남매 캐릭터 아트워크를 적용해 재미까지 더했다.

 

▲ 사진제공: 케이비젼


▲ 사진제공: 케이비젼 
안전하고 편안한 흔한남매 마스크
어린이의 안전을 고려해 착용감과 기능성을 높이고 흔한남매 캐릭터를 활용해 어린이 감성에 맞춘 ‘ 흔한남매 흔하지 않은 마스크 ’ 가 출시된다. 3D 입체구조의 새부리형으로 완벽히 밀착되지만 마스크와 입 사이의 공간으로 인해 숨쉬기가 편안하고 입술이 마스크에 닿지 않아 위생적이며 답답함을 줄였다. 어린이 전용 마스크로 MB필터를 비롯 모든 소재를 100% 국내산으로 제작했다. 더불어 흔한남매 팬들의 애칭 ‘ 냐하 ’ 를 음각으로 새겨 넣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박스 세트에는 판박이 스티커가 들어 있어 어린이들로부터 큰 인기를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다.

▲ 사진제공: 케이비젼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