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말랭이떡을 닮은 통통한 모양의 봉봉즈는 시골 출신 믹스견 버터링, 너구리가 되고픈 도둑고양이 루팡, 하와이 출신의 잘 익은 망고 고망, 꿀을 싫어하는 반달곰 달고로 이뤄져 서로 다른 매력을 뽐낸다.
또한 이젠라벨이란 브랜드를 내세워 귀여우면서도 실용적이고 품질까지 좋은 자체 개발 상품을 꾸준히 출시하며 제품군을 확장하고 있다.
업계 최다 라이선스 보유를 자랑하는 이젠크리에이션은 19금테드, 케어베어, 짱구는 못말려, 아기공룡 둘리, 카카오프렌즈, 포켓몬스터, 치치핑핑, 텔레토비, 무민, 어뮤즈, 몰랑, 디즈니, 보노보노, 뽀로로, 샌드박스 캐릭터인형을 비롯해 모찌꿀잠인형, 동물인형 등을 만들어 판매하고 있다.
아울러 롯데월드, 기업은행, 하나은행, 우리은행, 롯데호텔앤리조트, 에쓰오일, CJ, 워너브라더스, 코오롱, 메리츠화재, 대원미디어, 한솔교육, 로이비쥬얼, 애니작, 스타벅스 등 유수의 파트너사들과 손잡고 봉제 관련 상품을 제작해 이마트, 홈플러스, 롯데마트, 옥션, G마켓, 11번가, 인터파크, 위메프, 쿠팡 등 온·오프라인 채널에 유통하기도 했다.
이젠크리에이션 측은 “30여 년에 걸쳐 축적한 노하우로 품질 좋은 제품을 개발하는 데 최선을 다하고 있다” 며 “일상 속 지친 마음을 위로하는 나만의 반려인형으로 행복을 느껴보길 바란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