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스포츠 팬들에게 <다이노맨> 홍보
스튜디오버튼이 e스포츠 팬들에게 인기 애니메이션 캐릭터 다이노맨을 홍보한다.
스튜디오버튼은 광주광역시에 연고를 둔 e스포츠팀 광주(GJ)쉐도우의 유니폼과 각종 홍보물에 귀여운 다이노맨 디자인을 넣어 e스포츠 팬들에게 애니메이션과 캐릭터를 알린다.
앞서 광주정보문화산업진흥원은 5월 15일 e스포츠 전문 매니지먼트기업 쉐도우코퍼레이션과 e스포츠 발전을 위한 업무협약을 맺었다.
이에 따라 쉐도우코퍼레이션 리그오브레전드팀과 발로란트팀은 광주(GJ) 쉐도우팀으로 출전한다. 팀원들은 다이노맨 캐릭터와 광주시 로고가 새겨진 유니폼을 입고 각종 정규리그와 대회에 참가한다.
광주FC 홈경기 시축하며 승리 기원
다이노맨이 가정의 달을 맞아 프로축구단 광주FC의 어린이 팬들과 함께 응원전을 펼쳤다.
다이노맨은 5월 6일 광주광역시 서구 축구전용구장에서 열린 광주FC-대전하나시티즌과의 경기에서 시축자로 나섰고 경기 내내 홈 팬들과 함께 광주FC의 승리를 기원했다.
스튜디오버튼은 이날 구장에 포토존을 조성하고 푸짐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광주FC와 다이노맨이 함께한 응원 영상을 전광판에 내보내는 등 홈 팬들에게 다채로운 볼거리를 선사했다.
김호락 대표는 “다이노맨은 광주가 키운 캐릭터로 일본의 쿠마몬처럼 전 세계에 광주를 알리는 글로벌 캐릭터가 되면 좋겠다”며 “좋은 기회를 만들어주신 광주시와 관계자들에게 감사하다”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