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출동! 슈퍼윙스 > 뮤지컬 무대로 출동하라 _ 퍼니플럭스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19 11:00:56
  • -
  • +
  • 인쇄
Business News

 

 

 

올여름 가족뮤지컬 <출동! 슈퍼윙스>가 새로운 이야기로 흥미진진한 볼거리를 선사한다. 아울러 <엄마까투리>를 활용해 다양한 IP 사업을 전개하고 있는 퍼니플럭스는 생활용품 , F&B 등으로 분야를 넓혀가며 브랜드 가치를 높이고 있다.


백암아트홀서 <출동! 슈퍼윙스> 빅콘서트
가족뮤지컬 출동! 슈퍼윙스 빅콘서트가 8월 8일까지 서울시 강남구 삼성동 백암아트홀에서 열린다.
이에스문화사계와 주최·기획한 이번 공연은 여름방학 특별기획으로 마련됐으며 극중 캐릭터인 관제사 ‘ 하늘이 ’ 가 DJ로 나서 EDM 디제잉 쇼타임을 펼치는 콘서트 형식으로 진행된다.
무대에서 시선을 사로잡는 특수효과와 불꽃 레이저쇼가 환상적인 볼거리를 선사하고 출동! 슈퍼윙스 캐릭터와 함께 신나는 노래를 부르거나 댄스파티를 펼치는 등 다채로운 내용으로 구성된 이번 공연은 온 가족이 함께 즐기며 추억을 쌓을 수 있는 특별한 시간을 선물할 것으로 기대된다.
공연은 8월 8일까지 매일 3회씩 총 27회 진행된다.
한편 출동! 슈퍼윙스는 지난 2015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을 , 이듬해에는 문화체육관광부 장관상을 받은 작품으로 현재 시즌5가 방영되고 있다.

 

 


 

<엄마까투리> 폼폼 버블 클렌저 출시
퍼니플럭스가 모던토이와 함께 엄마까투리 캐릭터를 활용한 유아용 목욕용품을 출시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엄마까투리 폼폼 버블 클렌저는 샴푸 , 보디워시 , 세안제가 하나로 합쳐진 3 in 1 제품으로 아이의 머리부터 발끝까지 사용 가능하다. 보습과 진정에 도움을 주는 히알루론산과 7가지 식물 추출물을 담았으며 영유아를 위한 제품인 만큼 대한피부과학연구소의 인증을 받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거품 타입으로 남녀노소 누구나 간편하게 사용 가능하고 풍성하고 쫀득한 거품의 촉감을 즐기며 목욕놀이를 할 수 있다.
패키지에 엄마까투리의 캐릭터를 입혀 친근감을 더한 엄마까투리 폼폼 버블 클렌저는 두리가 그려진 핑크 버전 , 세찌가 그려진 블루 버전 , 꽁지가 그려진 옐로 버전으로 출시됐으며 전국 대형마트와 네이버 스토어팜 등 온라인몰에서도 구매 가능하다.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