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엄마까투리 > 시즌4 넷플릭스서 만나요 _ 퍼니플럭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20 11:00:36
  • -
  • +
  • 인쇄
Business News
퍼니플럭스가 따스하고 착한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의 새 시즌을 준비하는 가운데 시즌4를 넷플릭스에서 볼 수 있게 됐다. 또 글로벌 IP <출동! 슈퍼윙스> 시즌6도 IPTV와 OTT 플랫폼 진출을 위한 채비에 나섰다.

 

올해 극장판 <엄마까투리> 개봉 예고

엄마까투리 시즌4가 글로벌 OTT 넷플릭스에서 방영된다.
EBS에서 인기리에 방영된 후 대교어린이TV를 시작으로 여러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되고 있는 엄마까투리 시즌4를 6월 9일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만날 수 있다.
엄마까투리는 지난 2016년 첫 방영 이후 따뜻하고 착한 애니메이션으로 평가되며 아이와 부모들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특히 엄마까투리 시즌4는 상상놀이를 주제로 판타지 세계에서 펼쳐지는 이야기를 담아내 시청자들의 호응을 얻었다.
엄마까투리 시즌4는 넷플릭스를 비롯해 IPTV 등 다양한 채널에서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이다.
한편 퍼니플럭스는 현재 엄마까투리의 새로운 시즌을 준비하고 있으며 올해 극장판 엄마까투리도 선보일 계획이다.

 

 

재미·시청률 잡은 <출동! 슈퍼윙스> 시즌6
출동! 슈퍼윙스 시즌6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 거리두기 완화와 아이들의 등교 정상화에 따른 시청률 하락 우려에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지난 2월 28일 EBS에서 방영을 시작한 출동! 슈퍼윙스 시즌6는 택배 비행기들이 월드 가디언즈로 업그레이드돼 각국의 문화를 보존하고 환경을 보호하는 임무를 수행하는 이야기를 담았다. 특히 막강한 파워를 제공하는 새로운 아이템 슈퍼볼의 등장으로 더욱 흥미진진해졌다.
매 시즌 탄탄한 구성과 화려한 볼거리로 사랑받고 있는 출동! 슈퍼윙스 시즌6는 다양한 주제로 재미와 교육적인 메시지를 전달해 아이들이 안전하게 볼 수 있는 건강한 애니메이션이라는 입소문을 타면서 시청자들로부터 첫 방영 때보다 더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퍼니플럭스 측은 “출동! 슈퍼윙스 시즌6는 EBS와 케이블 채널에서 방영 중이며 OTT와 IPTV를 통해서도 시청자들을 만날 예정”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