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니의 캐릭터 클레이 _ < 베이비버스 >의 키키와 묘묘 만들기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5-02 14:00:21
  • -
  • +
  • 인쇄
Cover Story

 


안녕하세요!
이번 달에는 <베이비버스>의
똑똑한 키키와 상냥한 묘묘를 만들어보겠습니다!




 

먼저 묘묘를 만듭니다. 흰색 클레이로 구슬 모양을 만든 뒤 위아래가 다른 크기의 땅콩 모양을 만드세요. 통통한 부분이 아래를 향하게 놓은 다음 살짝 누르세요. 굴곡진 부분에 검은색 클레이를 양쪽 눈 위치에 붙이고 끝이 둥근 도구로 눈동자 위치에 홈을 내세요.

 

 

눈동자 위치에 소량의 흰색 클레이를 채우고 검은색과 흰색 클레이로 반짝이는 눈동자를 표현하세요. 웃는 입 모양으로 자국을 내 파낸 후 진고동색 클레이로 안쪽을 채우세요.

 

 

 

밝은 다홍색 클레이로 소량의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혀 위치에 넣고 가운데에 자국을 내세요. 검은색 클레이로 구슬 모양을 만들어 도톰 납작하게 누른 후 반으로 나눠 귀 위치에 붙이세요. 핑크색 클레이를 사진처럼 준비한 다음 이어 붙여 리본을 만드세요.(같은 방법으로 키키의 리본도 하늘색 클레이로 만드세요) 소량의 흰색 클레이를 여러 개 붙여 물방울 무늬를 표현하세요.

 

 

이제는 키키를 만듭니다. 묘묘와 같은 방법으로 얼굴을 만드세요. 입은 사진처럼 자국을 내고 분홍색 클레이를 가늘게 밀어 모양대로 입 위치에 붙이세요. 귀를 만든 뒤 소량의 흰색 클레이로 서로 크기가 다른 물방울 모양 4개를 만들어 사진처럼 모양을 잡은 뒤 머리 윗부분에 붙이세요. 다음은 키키와 묘묘의 몸통이에요. 흰색 클레이로 통통한 물방울 모양을 만들어 통통한 부분이 아래를 향하게 놓으세요.

 

 

윗부분에 소량의 검은색 클레이를 매끈하게 이어 붙이고 사진처럼 팔과 다리를 한 쌍씩 만드세요. 파스텔을 갈아 붓에 묻혀 키키와 묘묘의 볼에 칠하세요. 몸과 머리를 연결한 키키와 묘묘에 팔과 다리를 붙여 말리면 사랑스러운 키키와 묘묘 완성!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