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적 조회수 1억 뷰 웹툰 ‘ 알고있지만 ’ 드라마로 탄생

이미래 기자 / 기사승인 : 2021-05-07 17:50:21
  • -
  • +
  • 인쇄
Focus

 

 

 

 

 

 

 

 

 

누적 조회수 1억 뷰를 자랑하는 인기 웹툰 ‘ 알고있지만 ’ 이 드라마로 제작된다. 네이버웹툰은 인기리에 완결된 웹툰 ‘ 알고있지만 ’ 을 원작으로 한 동명의 드라마가 오는 6월 JTBC에서 첫 방송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네이버웹툰의 자회사 스튜디오N과 비욘드제이 , JTBC 스튜디오가 공동제작한 이 드라마는 올여름 최고 기대작으로 주목받는 JTBC의 새 금토드라마로 , 배우 한소희와 송강이 주연을 맡아 열연을 펼치게 된다.





정서 작가의 웹툰 ‘ 알고있지만 ’ 은 사랑은 못 믿어도 연애는 하고 싶은 여자 유나비와 연애는 성가셔도 썸은 타고 싶은 남자 박재언의 현실적인 로맨스를 그렸다. 2018년 10월 첫 연재가 시작돼 2019년 7월 완결된 이 작품은 섬세한 작화와 매력적인 캐릭터로 큰 인기를 얻었다. 특히 다양한 이해관계 속에 놓인 청춘들의 연애를 솔직하고 현실적으로 풀어내 20∼30대 독자들에게 큰 호응을 받았으며 ,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완결된지 2년이 지난 지금까지도 스토리에 대해 공감을 표하는 누리꾼들의 반응이 이어지고 있다. 따라서 뜨겁고도 차가운 현실 연애를 펼친 웹툰 속 두 주인공을 배우 한소희와 송강이 어떻게 표현해 공감을 얻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네이버웹툰은 ‘ 알고있지만 ’ 전편을 24시간마다 한편씩 무료로 볼 수 있는 서비스를 진행해 드라마가 방영되기 전에 원작을 처음부터 끝까지 정주행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선사한다.

 

 


* 사진 제공: 네이버웹툰, 9ato엔터테인먼트, 나무엑터스













아이러브캐릭터 / 이미래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