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IP 비즈니스 기업 멜로우빈이 건강기능식품 제조 B2B 플랫폼을 운영하는 뉴트래빗과 협업해 비타민 제품을 출시했다.
어린이뿐 아니라 온 가족이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씹어먹는 추어블 형태로 만들어진 이 제품은 버추얼 크리에이터 멜로우빈 캐릭터의 유쾌한 기운이 담긴 디자인을 패키지에 입혀 눈과 입을 즐겁게 한다.
옐리와 만난 멜로우 비타C·민티와 어울리는 멜로우 칼슘비타
밝은 에너지를 전하는 옐리 캐릭터와 만난 멜로우 비타C는 영국산 비타민 C 1,800mg, 비타민B1·B2·B6, 콜라겐, 비오틴 등 다양한 영양소가 함유돼 있다.
행복과 사랑을 전하는 민티 캐릭터를 모델로 삼은 멜로우 칼슘비타는 뉴질랜드산 칼슘, 스위스산 비타민 D, 미국산 아연 등 믿을 수 있는 주원료와 초유 분말, 과일·채소 혼합 분말 28종을 담았다.
새콤달콤한 블루베리 맛과 고소한 우유 맛이 나는 멜로우 비타C, 멜로우 칼슘비타는 모두 식품안전관리 인증 기준(HACCP)을 통과한 시설에서 만들어 안심하고 먹을 수 있다.
뉴트래빗 관계자는 “고객들의 건강한 삶을 응원하고자 명랑하고 쾌활한 멜로우빈 캐릭터와 협업해 맛있고 몸에 좋은 제품을 선보였다”며 “앞으로 다른 멜로우빈 캐릭터들의 성향에 어울리는 다채로운 제품을 출시할 계획”이라고 전했다.
멜로우 비타C와 멜로우 칼슘비타는 멜로우빈 쇼핑몰과 뉴트래빗몰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제품 론칭을 기념해 가격 할인 등 다양한 혜택도 제공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