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얀오리, 토끼해를 여는 첫 여행 몰랑×파라다이스호텔 부산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3-02-21 08:00:37
  • -
  • +
  • 인쇄
Business News

 

 


하얀오리가 토끼해를 맞아 부산시 해운대구 파라다이스호텔과 손잡고 2월 28일까지 몰랑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파라다이스호텔은 이 기간 동안 투숙객에게 몰랑 스테인리스 머그컵과 아크릴 코스터 세트를 증정하는 키즈 파라다이스 패키지 상품을 판매한다.
또 다채로운 몰랑 아트워크, 조형물과 함께 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운영하고 스탬프 미션,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한다. 특히 호텔 신관 지하 1층 키즈 빌리지에서는 만능 엔터테이너 그룹 LEO(레오)가 진행하는 원데이 키즈 클래스가 열린다. 이곳에서는 몰랑 쿠키, 수제 비누, 무드램프 등 몰랑 굿즈를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또 조식 뷔페를 이용하면 몰랑 얼굴 모양의 와플과 몰랑 곡물쿠키를 맛보고 새해를 기념하는 복주머니도 받을 수 있다.
하얀오리 측은 “먹거리부터 체험 클래스, 포토존, 굿즈 증정 이벤트 등 호텔 곳곳에서 몰랑을 만날 수 있는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기획했다” 며 “여러 호텔에서 협업 제안을 받고 있어 앞으로 더욱 다양한 공간에서 색다른 몰랑 체험 이벤트를 전개하겠다” 고 전했다.
이번 이벤트의 자세한 정보는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