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아를 억누르고 사는 현대인에게 스트레스는 뗄 수 없다. 하지만 본능대로 살 수 있는 ‘제멋대로 섬’이 있다면 어떨까.
꿈을 통해 갈 수 있는 이 섬에서 욕망의 냄새를 맡은 코가 커다란 동물들은 각자의 본능에 충실한 삶을 살아간다. 이들의 목표는 제멋대로 라이프를 통해 'No Stress'를 이루는 것. 짧고 강렬하게 터지는 유쾌한 빅노우즈애니멀즈(Big Nose Animals·BNA)의 매력에 빠져보자.
빅노우즈애니멀즈는 동물 친구들의 유쾌한 아일랜드 힐링 라이프를 보여주는 캐릭터로, 많은 현대인이 스트레스 없는 행복한 삶을 이뤄가길 바란다.
타랑(TARANG): 분노(불)
마음에 분노가 많지만 신사답게 행동하려고 꾹꾹 참고 노력하느라 화병이 있다. 욕망이 분출되면 신사다운 모습은 사라지고 행동이 과격해진다.
엘코(ELCO): 식욕(파티클)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사랑받고 싶어 하지만 큰 덩치와 식탐 때문에 자신감이 없다. 욕망이 분출되면 숨겼던 식탐, 결핍된 애정이 표출된다.
지린(G-RIN): 흥(꽃)
노래와 춤을 좋아하는 광인이지만 평소에는 이런 모습을 내비치지 않으려고 한다. 욕망이 분출되면 노래를 부르고 춤을 추며 무아지경에 빠진다.
카바(CABA): 사랑(큐피트 화살)
모두와 사랑을 나누고 싶어 하지만 거절에 대한 두려움이 있다. 욕망이 분출되면 과감한 애정 표현도 서슴지 않는다.
하포(HAPO): 게으름(파리)
체면 때문에 티는 내지 않지만 실은 엄청난 게으름뱅이에 더러운 편이다. 욕망이 분출되면 행동이 무지 느려지고 모든 일을 몹시 귀찮아한다.
끼끼(KIKI): 장난(전구)
착한 아이 증후군이 있어 겉으로 봐선 모르지만 머릿속에는 수백만 가지의 장난 거리가 숨어 있다. 욕망이 분출되면 온갖 장난을 해댄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