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시즌 엄마까투리-먹구렁이와 생일파티 뮤지컬에 이은 이번 공연에서는 꺼병이 4남매가 숲을 떠나 마트에 간 흥미진진한 이야기를 다뤄 코로나19로 지친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했다.
특히 이번 뮤지컬에서는 마트에서 볼 수 있는 카트, 계산대, 냉장고를 배경으로 흥겨운 노래와 절로 몸이 들썩이는 춤을 볼 수 있어 아이와 부모 모두에게 잊지 못할 추억이 됐다.
관람객들은 “역대급으로 재미있었어요, 아이와 같이 보기 훈훈하네요, 신나는 노래가 어우러져 어깨가 들썩들썩 너무너무 신나는 공연이었다” 등의 후기를 남기기도 했다.
애니메이션 엄마까투리는 2017년 대한민국 콘텐츠대상에서 애니메이션 부문 대통령상, EBS방송대상에서 우수작품상을 받은 작품으로 최근 시즌4 방영을 마쳤다.
<엄마까투리> 물총놀이 완구 출시
<엄마까투리> 체형교정 양말 론칭
체형교정 양말 전문 제작사 피티아이디어가 아이의 성장 발달을 돕는 엄마까투리 체형교정 양말을 출시했다. 엄마까투리의 막내 꽁지와 두리를 넣은 깜찍한 제품으로 전문가가 직접 개발해 만들었다.
엄마까투리 체형교정 양말은 안쪽의 부드러운 돌기가 발바닥의 운동점을 자극해 교정이 필요한 3∼4세 아이들의 체형 불균형을 바로잡아주고 성장 발달에 도움을 준다.
14cm, 16cm 2개의 사이즈와 4개의 디자인으로 구성된 이 제품은 네이버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