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이 크리스마스를 맞아 한국을 포함한 아시아·태평양 지역 어린이를 대상으로 가장 받고 싶은 크리스마스 선물을 주제로 설문조사를 벌여 우수한 평가를 받은 인기 시리즈 제품 5종을 공개했다. 평가는 제품별로 어린이들이 직접 5점 만점으로 별점을 매기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평가에 참여한 어린이 중 63%가 만점을 준 제품은 레고시티 더블 루프 스턴트 경기장(60339)과 닌자고 니야의 사무라이×로봇(71775)이었다. 이들 제품은 흥미진진한 스턴트 바이크 묘기와 로봇 액션을 펼칠 수 있어 활동적인 놀이를 선호하는 어린이에게 추천한다.
레고 프렌즈 우정 트리하우스(41703)와 디즈니 멀티 프린세스-모험의 궁전(43205)도 높은 점수를 얻었다. 미끄럼틀과 그네가 딸린 아름드리 나무집과 다섯 공주의 방으로 꾸며진 궁전을 무대로 실감 나는 역할놀이를 할 수 있는 제품이다.
영유아를 위한 레고 듀플로 세계동물탐험 아시아(10974)는 영유아용 제품 중 가장 우수한 평가를 받았다. 세계동물탐험 아시아는 엄마와 아기 코끼리, 판다, 호랑이, 원숭이, 새, 레서판다 등 아시아의 야생동물들과 서식환경에 대해 배울 수 있는 제품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