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2월호 품평 제품은 젬블로컴퍼니의 <빼빼로 넘버업>과 엑스오플레이의 <카비온 피규어&카드 디오라마세트>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카비온 피규어&카드 디오라마세트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작은 조각들을 맞춰 피규어를 완성하는 제품이에요. 다양한 카비온 피규어를 모으는 재미가 있고 AR 기능이 있는 카드가 들어 있어 놀이가 더 실감 나요.
유봉희(블로거 봉티풀)
애교쟁이 아로핑과 든든한 거북탱으로 역할 놀이를 하는 모습이 너무 예쁘네요. 캐릭터가 귀여워서 남아뿐 아니라 여아도 좋아해요.
유한나(블로거 차니율이맘)
피규어 퀄리티가 좋아서 장식용으로도 어울려요. 디오라마를 꾸며 자신만의 이야기를 만들 수 있고 AR 카드도 들어 있어 더욱 흥미로워요.
이영주(블로거 주야)
애니메이션에 등장하는 캐릭터가 50여 종에 달하니 수집에 취미가 있는 아이라면 큰 재미를 느낄 것 같아요. 피규어를 베이스와 결합해 디오라마도 표현할 수 있어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이리저리 조립하면서 다양한 연출이 가능해 만드는 재미가 있어요. 앱으로 AR 카드를 비춰 보여주니 아이가 무척 신기해해요.
정우림(블로거 다가온)
제품을 하나씩 모아 나만의 디오라마를 완성하는 재미가 있을 것 같아요. 아이가 다른 카드는 뭐가 있느냐며 더 사달라고 하네요.
장민경(블로거 새싹두싹)
피규어의 퀄리티가 좋고, 그냥 카드가 아니라 앱을 사용해 더 입체적으로 즐기는 AR 카드라는 게 신선했어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액세서리 10종이 들어 있어 갖가지 형태로 조립해 원하는 모습을 구현할 수 있어요. 꽂는 위치도 다양해 평소 조립하고 꾸미기 좋아하는 아이에게 딱 좋은 제품이에요.
장효정(블로거 꽃백구)
피규어가 고급스러워 소장 가치가 충분해요. 다만 앱으로 카드를 비추면 나오는 AR 영상이 금방 끝나 조금 아쉬워요.
편성희(블로거 행복한투덜이)
피규어 퀄리티가 기대 이상이네요. 튼튼하고 캐릭터를 섬세하게 잘 표현한 게 마음에 쏙 들어요. 카드를 꽂을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잊어버릴 걱정이 없어요.
홍한별(블로거 ALICE)
액세서리가 다양해 원하는 모습으로 연출할 수 있으니 아이가 더 좋아해요. 캐릭터가 50종이 넘는다니 하나씩 모으는 재미가 쏠쏠할 것 같아요.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