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의도 더현대 서울에 뜬 잔망 루피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4-07 11:00:52
  • -
  • +
  • 인쇄
Special Report

 

대세 캐릭터 잔망 루피(ZANMANG LOOPY)를 사랑한다면 결코 놓칠 수 없는 잔망 루피 팝업스토어가 서울시 영등포구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 아이코닉 팝업존에 등장했다.
지난 2월 23일부터 3월 9일까지 운영된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채로운 잔망 루피 제품을 만날 수 있었고 포토존도 마련돼 방문객들은 풍성한 볼거리와 이벤트를 만끽했다.
평일임에도 굿즈숍과 포토존에는 사람들이 장사진을 이뤘고 인증샷을 남기는 팬들도 곳곳에서 볼 수 있었다. 팝업스토어에서는 다양한 표정을 담은 잔망 루피 문구류와 노트북 파우치, 휴대전화 케이스, 각종 액세서리가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고 여러 크기의 푹신한 인형도 인기를 끌었다.
홈파티 콘셉트로 루피의 방처럼 꾸며놓은 포토존은 대형 루피 조형물과 등신대, 잠옷, 모자, 티셔츠 등이 진열된 화장대와 옷걸이, 각종 소품으로 아기자기하게 꾸며졌다.
운영 기간 동안에는 포토존에서 촬영한 사진을 SNS에 올리면 잔망 루피 젤리를 주거나 핑크색 옷을 입고 방문하면 잔망 루피 자이리톨 껌을 나눠 주는 핑크 드레스코드, 구매 금액대별 사은품 증정 등의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됐다.
이번 팝업스토어는 지난해 9월 서울시 서대문구 현대백화점 신촌점에서 성황리에 막을 내린 첫 번째 팝업스토어 이후 팬들의 요청에 힘입어 두 번째로 마련된 행사였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