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릭터 신상품 품평회] 은하수 미디어,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도감 스티커북>

최인영 기자 / 기사승인 : 2024-04-18 15:00:32
  • -
  • +
  • 인쇄
Monitoring

캐릭터 신상품 품평회는 새롭게 출시되는 여러 캐릭터 상품 중 기발하거나 유용한 제품을 소비자, 파워 블로거, 콘텐츠업계 종사자에게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를 주고 생생한 체험 후기를 전달하는 코너다. 4월호 품평 제품은 은하수 미디어의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도감 스티커북>과 빅조이의 <쥬라기월드 뼈가튼튼 공룡비타민>이다. 제품을 사용해본 체험단이 어떤 의견을 내놓았는지 살펴보자.

 


새콤달콤 캐치! 티니핑 도감 스티커북

 

 


서가람(블로거 득템이맘)
스티커 붙이기 놀이는 물론 미로 찾기, 규칙 찾기, 디저트 마을 꾸미기, 티니핑 카드 만들기 놀이도 할 수 있어 집콕 놀이 아이템으로 좋아요.

 


손현경(블로거 포포마망)
티니핑에 나오는 캐릭터를 한눈에 이해하기 좋은 놀이북이에요. 사고력과 집중력을 높여주는 재미있는 활동도 할 수 있어 더욱 좋아요.

 

 

윤정혜(블로거 행복한미소)
티니핑들의 정보를 한눈에 볼 수 있고 모양에 따라 스티커를 붙이면 집중력과 관찰력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될 것 같아요.

 

 

장영혜(블로거 유니마밍)
스티커 형태의 도감이어서 티니핑들의 이름을 재미있게 외울 수 있는 게 이 책의 장점이에요. 스티커를 붙였다 다시 떼어내도 종이가 끈적이거나 찢어지지 않아 좋네요.

 

 

유한나(블로거 차니율이맘)
스티커가 넉넉하게 들어 있어 오랫동안 갖고 놀 수 있어요. 미로 찾기, 다른 그림 찾기 등 다양한 놀이를 즐길 수 있어 아이가 잘 가지고 놀아요.

 

 

장민경(블로거 새싹두싹)
아이가 스티커를 붙이며 티니핑 이름 외우기에 푹 빠졌어요. 스티커를 다 붙이고 나서 어떤 티니핑이 제일 좋은지 함께 이야기해보는 것도 추천해요.

 

 

유봉희(블로거 봉티풀)
예쁜 스티커를 붙이면서 디저트핑들의 소품, 마법, 말투 같은 특징도 알 수 있어요. 도감 스티커북 하나면 시즌4에 나오는 티니핑을 모두 볼 수 있어요.

 

 

홍한별(블로거 ALICE)
정해진 위치에만 스티커를 붙이는 게 아니라 마음껏 꾸밀 수 있는 페이지와 다양한 놀이 활동 코너가 있어 아이들의 창의력 향상에 좋은 놀이북이에요.

 

 

정주원(블로거 오십육페이지)
아이가 티니핑 이름을 물어볼 때마다 헷갈려서 따로 찾아보곤 했는데 이 책 하나로 해결했어요. 아이와 함께 스티커를 붙이며 재미있게 캐릭터를 알아가니 대만족이에요.

 

 

진희라(블로거 빛나는 하츄맘)
디저트 티니핑들의 모습을 담은 스티커가 190개 이상 담겼어요. 스티커만 있는 게 아니라 사고력과 집중력을 키우는 놀이도 많이 들어 있어요.

 

 

장효정(블로거 꽃백구)
스티커만 반복적으로 붙이는 놀이북이 아니라서 더욱 아이의 흥미를 유발해요. 여섯 살짜리 아이가 혼자서 여러 놀이를 즐기기에 알맞은 책입니다.

 

 

아이러브캐릭터 / 최인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