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애니메이션 헬로카봇 시즌 10·11에서 활약한 미니 카봇들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번에 나오는 제품은 시즌10의 마이티로, 로더, 소닉붐, 페이저와 시즌11의 이글하이더, 베어하이더 등 6종으로 기존 완구 크기보다 1/5가량 작다. 어린이들이 한 손에 쥘 수 있으며 몇 번의 조작만으로 자동차(동물) 모드에서 로봇 모드로 변신시킬 수 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최근 시즌에서 완구로 매력을 발휘한 캐릭터를 골라 미니 카봇 6종으로 선보였다.
시즌10의 로더, 소닉붐, 페이저 삼총사는 대형 로봇 자이언트 로더로 합체했고 마이티로는 강아지와 고양이를 오가는 반전 매력을 뽐냈다. 시즌11의 이글하이더와 베어하이더는 각각 독수리, 곰 타입의 동물 카봇이었다.
미니 카봇 6종은 새로 구성된 한 팀으로 봐도 무방하다. 시즌10의 카봇들과 시즌11의 카봇들이 뭉치면서 시즌별 세계가 자연스럽게 합쳐졌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측은 “미니 카봇은 앙증맞아 작은 손으로 조작하기 쉬워 두뇌 발달에 도움이 될 것” 이라며 “아이들이 새로 결성된 미니 카봇 팀의 활약을 상상하며 즐거워하길 바란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