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니플럭스는 7월 18일부터 나흘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캐릭터라이선싱페어 2024에 참가해 인기 애니메이션 IP 슈퍼윙스, 엄마까투리, 다이노스터를 선보이며 팬들과 소통했다.
퍼니플럭스는 올해 방영 10주년을 맞은 슈퍼윙스의 축하 파티 콘셉트로 부스를 꾸며 다양한 선물 증정 이벤트를 진행했다.
또 엄마까투리에서 꺼병이들이 뛰어놀던 집을 배경으로 한 포토존도 마련했으며 숨은 캐릭터 찾기 등의 참여형 이벤트로 관람객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했다.
특히 다이노스터 멤버들이 출동하는 장면을 연상케 하는 기지 배경의 다이노스터 포토존에는 루시오의 랩터카 입간판을 더해 풍성한 볼거리를 선사했다.
이와 함께 슈퍼윙스의 호기와 엄마까투리의 꽁지가 캐릭터 퍼레이드에 깜짝 등장, 관람객과 함께 사진을 찍으며 즐거움을 안겼고 웅장한 자태를 뽐내는 다이노스터의 랩터트론도 눈길을 사로잡았다.
퍼니플럭스는 “TV로만 만났던 캐릭터가 팬들을 직접 만나 소통을 나눈 뜻깊은 시간이었다” 며 “앞으로도 IPTV, 케이블, OTT를 통해 팬들을 찾아가겠다”고 전했다.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2 넷플릭스 방영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 시즌2를 7월 30일부터 넷플릭스에서도 볼 수 있다.
공룡 로봇 액션물로 센세이션을 일으킨 다이노스터 공룡수호대는 올 2월 넷플릭스 첫 방영 후 한 달 이상 키즈 부문 전체 순위 10위권에 올라 인기를 입증한 바 있다.
시즌2는 루시오의 친구 치툰두가 합류해 새로운 팀플레이를 선보이면서 시청자에게 새로운 재미를 선사했다. 또 거대하고 무시무시한 공룡들과 귀여운 아기 공룡들의 등장으로 볼거리를 더했다.
이 밖에 바닷속 깊은 곳에 새로운 기지를 지어 나타난 악당 벡스 헌터는 공룡과 인간 세계를 모두 정복하려는 야욕을 품고 돌아와 새로운 액션을 선보였다.
퍼니플럭스 관계자는 “탄탄하고 재미있는 기획으로 다이노스터가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캐릭터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며 “미디어 방영, SNS 이벤트,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을 통해 다이노서트를 꾸준히 알리겠다” 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