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장판 애니메이션 < 환생소녀 > 기대하세요 _ 엠케이이엔티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07 11:00:25
  • -
  • +
  • 인쇄
Business News

 

 

엠케이이엔티가 네이버 인기 웹툰<환생소녀>를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한다. 환생소녀는 불의의 사고로 목숨을 잃은 소녀의 성장과 사랑을 그린 판타지 드라마다. 이와 함께 현재 제작이 한창인 새 유아동 애니메이션 <쿠킹 쿡 앨리>의 IP 사업도 본격화하고 있다.

IP 연계 애니메이션 지원사업 선정
엠케이이엔티는 올해 한국콘텐츠진흥원이 진행하는 IP 연계 애니메이션 지원사업에 환생소녀가 선정됐다고 밝혔다.
이에 따라 웹툰애니메이션으로 만든 환생소녀를 극장판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해 내년 하반기에 스크린에 선보일 계획이다.
엠케이이엔티는 인기 웹툰 환생소녀를 원작의 세련된 작화가 그대로 살아 있고 시각적인 공간 연출기법이 적용된 퀄리티 높은 2D 웹툰애니메이션으로 재탄생시켰다.
유명 웹툰들을 새롭게 각색해 영상화한 웹툰애니메이션은 원작에 움직임과 효과를 주고 성우 더빙과 음향을 넣어 기존의 무빙툰을 뛰어넘는 구성과 연출, 영상미를 보여주는 고퀄리티 콘텐츠다.
또한 애니메이션의 움직임보다 스토리 각색, 부분별 연출, 포스트 프로덕션, 성우들의 연기와 후반작업의 비중이 높은 장르로 플랫폼에 따라 콘텐츠의 작화와 스토리라인을 다양하게 구성할 수 있고 웹툰 콘텐츠를 애니메이션처럼 빠른 시간에 많이 볼 수 있어 매력적이다.
특히 작화와 이야기의 완성도가 높은 성인용 웹툰을 로맨스에 충실한 애니메이션으로 새로 각색, 연출해 전 연령대가 볼 수 있는 장르로 재탄생시킬 수 있다.
엠케이이엔티는 환생소녀, 다세포소녀 등 대중성과 작품성이 확인된 웹툰들을 비롯해 난년 등 성인층을 겨냥한 작품들을 웹툰애니메이션으로 만들어 극장과 OTT 플랫폼에 선보일 예정이다.

 

<쿠킹 쿡 앨리> 사업 본격화
엠케이이엔티가 유아동을 타깃으로 한 새 애니메이션 쿠킹쿡 앨리의 IP 사업에 팔을 걷었다.
엠케이이엔티는 인도 히라바라지 스튜디오, 미국 레드윙 VFX와 쿠킹 쿡 앨리에 관한 해외 마케팅·프로모션·배급 계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쿠킹 쿡 앨리는 재미있는 학습형 스토리텔링으로 기상천외하면서도 흥미로운 이야기를 전하는 유아교육용 애니메이션이다.
앞서 엠케이이엔티는 스웨덴의 친환경 위생용품 제조사 라이프클린(LIFE CLEAN)과 라이선싱 계약을 맺었다.
쿠킹 쿡 앨리 디자인이 입혀진 친환경 소독제는 키즈카페, 유치원, 초등학교에 비치되는 한편 국내외 대형마트에 유통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