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토닥토닥 꼬모 > EBS KIDS에서 만나요 _ 디자인에그

정주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14 16:00:01
  • -
  • +
  • 인쇄
Business News

 

디자인에그의 <토닥토닥 꼬모>가 이달 6일부터 EBS KIDS 채널에서 방영된다. 또한 토닥토닥 꼬모 한국어 유튜브 채널이 2015년 9월 개설된 이후 6년 만에 200만 구독자수를 돌파하며 지속적인 상승세를 이어나가고 있다.

9월 6일 첫 방송
토닥토닥 꼬모가 EBS KIDS 채널에서 9월 6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월~목요일 , 오전 8시에 방영된다.
토닥토닥 꼬모 , 율동동요 꼬모팝 , 꼬모는 궁금해 등 꼬모의 인기 시리즈가 총망라되어 러닝타임 30분 , 전체 52편으로 편성된다.
콘텐츠의 건전성과 교육성을 최우선 가치로 여기는 EBS KIDS 채널인 만큼 이번 방영을 계기로 토닥토닥 꼬모의 향후 브랜드 이미지 구축 및 캐릭터 사업에도 긍정적인 영향을 끼칠 것으로 기대된다.

 

▲ 사진제공: 디자인에그

유튜브 구독자 200만 돌파
디자인에그의 토닥토닥 꼬모 한국어 유튜브 채널의 구독자수가 200만 명을 돌파하며 100만 명을 달성한 지 불과 16개월 만에 100%의 성장률을 기록했다.
이번 200만 구독자수 돌파는 토닥토닥 꼬모 한국어 채널 단독으로 이뤄낸 성과로 현재는 한국어 채널을 비롯해 영어 , 중국어 , 베트남어 , 인도네시아어 , 러시아어 채널이 운영되고 있다.
디자인에그는 채널의 지속적인 성장을 위해 주 3회 꾸준히 새로운 콘텐츠를 업로드하며 다양한 라이선싱 사업과 함께 적극적인 마케팅과 홍보를 펼치고 있다.

 

▲ 사진제공: 디자인에그

 

 

아이러브캐릭터 / 정주희 기자 ma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