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루 언니와 함께 신나게 춤을 춰봐요∼ _ 대교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8-20 11:00:49
  • -
  • +
  • 인쇄
Business News

 

지난 7월 개국한 대한민국 영유아 프로그램 편성 케이블 채널 대교 노리Q의 대표 프로그램 중 하나인 ‘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 ’ 가 첫선을 보였다. 대교는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를 시작으로 영유아 시기에 가장 중요한 놀이를 주제로 아이의 전인적 발달과 성장에 필요한 콘텐츠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 ’ 첫선
놀이동요 , 영어동요 , 인기동요에 이은 코코코 알루의 새로운 싱어롱 시리즈 ‘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 ’ 가 공개됐다. 기존의 2D , 3D 애니메이션과 달리 라이브액션 콘텐츠로 제작된 코코코 알루 율동동요는 인기 동요를 다양한 장르의 K팝 스타일로 재해석해 어린이는 물론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다.
특히 통통한 몸과 짧은 팔다리로 귀여운 율동을 선보이는 알루와 새롭게 등장한 알루 언니가 함께하는 흥겨운 몸놀이 체조는 올여름 어린이 시청자들의 몸과 마음을 단번에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대교 관계자는 “ 앞으로 더욱 다양한 콘셉트의 싱어롱 시리즈와 애니메이션 시리즈를 포함해 스토리가 녹아 있는 종합 구성물을 선보일 계획 ”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1 참가
대교는 지난 7월 8일부터 이틀간 서울시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아이러브캐릭터라이선싱쇼 2021에 참여해 비즈매칭 행사를 진행했다.
대교는 이 자리에서 그간 제작된 다채로운 코코코 알루 라이선싱 제품을 선보였으며 , 대교그룹과 눈높이 사업부서에서 활용 중인 홍보 프로모션들을 바이어에게 소개하고 협업 방향에 대해 심도 있는 의견을 나눴다.
아울러 코코코 알루뿐 아니라 우당탕탕 은하안전단 , 검정고무신 , 플레이벤츄라 , 뽀뽀뽀 친구친구 등 대교가 진행하는 다양한 IP를 소개하며 연령 및 성별에 맞춘 기획상품에 대한 논의도 활발히 진행했다.
대교는 이번 행사를 통해 계약이 체결된 라이선싱 제품들을 하반기에 출시할 예정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