뽀로로 피자가게 신규 완구 출시
토이세븐이 뽀로로 피자가게 역할 놀이 완구 신제품을 출시했다.
피자 도우를 주문해 원하는 토핑을 꽂아 피자를 만들 수 있는 제품으로 굴뚝에 넣고 버튼을 누르면 완성된 피자가 나와 재미있는 놀이를 즐길 수 있다.
31가지 음성 및 효과음과 10가지 뽀로로 음원이 재생돼 더욱 생생한 역할 놀이가 가능하다.
특히 계산 후 피자를 상자에 넣어 포장하는 등 피자 만들기를 처음부터 끝까지 아이 스스로 해낼 수 있도록 해 자기주도성 향상을 돕는다.
서주, 뽀로로와 친구들 초코만들기 선봬
서주가 뽀로로와 친구들 캐릭터를 자유롭게 꾸밀 수 있는 DIY 초콜릿 뽀로로와 친구들 초코 만들기를 새롭게 선보였다.
뽀로로와 루피, 패티, 에디, 크롱, 포비, 해리 등 7종의 캐릭터 얼굴 모양 트레이가 랜덤으로 들어 있어 재미 요소를 더했다.
초코튜브로 자유롭게 꾸민 초콜릿을 냉동실에 10분만 얼리면 간편하게 나만의 특별한 초콜릿을 만들 수 있어 아이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한다.
뽀로로와 친구들 초코만들기는 온라인몰, 마트, 편의점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어니스트 F&B, 뽀로로·잔망루피 신제품 발매
어니스트 F&B가 다양한 뽀로로·잔망루피 식음 신제품을 출시했다.
뽀로로 볶음짜장, 까르보나라 떡볶이는 뽀로로와 친구들 모양의 떡으로 만든 떡볶이로 뽀로로 캐릭터 띠부씰이 랜덤으로 들어 있어 맛과 재미를 모두 잡았다.
눈길을 사로잡는 귀여운 디자인과 다양한 맛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잔망루피 떡볶이 스낵의 새로운 맛인 마라맛도 선보였다.
MZ세대를 겨냥한 마라맛 시즈닝 제품으로 200종의 잔망루피 띠부씰이 무작위로 들어 있어 소장 욕구를 불러일으킨다.
봄나들이는 잔망루피와 함께! 다양한 신상 굿즈 공개
따뜻한 봄을 맞아 잔망루피의 다채로운 신상 굿즈가 나왔다.
잔망루피의 귀여운 모습을 구현한 실리콘 동전지갑 2종은 고리가 달려 있어 가방이나 파우치에 키링처럼 달고 다니며 동전, 이어폰 등을 수납할 수 있는 실용적인 아이템이다. 말랑한 실리콘 소재로 만들어져 관리하기 편하고 수납력도 좋아 활용도가 높다.
잔망루피의 사랑스러움을 담은 봉제 머리띠는 부드럽고 가벼운 소재여서 착용감이 좋고 귀엽고 익살스러운 표정이 입혀져 생일처럼 특별한 날이나 이벤트에 활용하기 안성맞춤이다.
봄나들이 시즌을 맞아 출시한 잔망루피 피크닉 매트는 2∼3명이 앉아도 넉넉한 사이즈의 접이식 일체형 매트다.
발수가공 원단을 사용해 생활방수 기능을 갖췄으며 무게도 350g에 불과해 간편하게 휴대해 언제 어디서든 잔망루피와 함께 감성 가득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