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즈니 공식 인증 리테일 숍 ‘ 마블 컬렉션 ’ 오픈 _ 대원미디어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11-03 11:00:03
  • -
  • +
  • 인쇄
Special Report

 

 

대원미디어가 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의 공식 인증 마블리테일 숍 ‘ 마블 컬렉션 ’ 을 열었다.

서울시 용산구 아이파크몰 6층 실내 복합문화공간 팝콘D 스퀘어에 문을 연 마블 컬렉션은 디즈니가 마블 공식 매장에만 부여하는 브랜드 명칭으로 아이언맨 , 스파이더맨 등 어벤져스 시리즈를 비롯한 마블 세계관의 다양한 완구와 피규어를 한자리에 모았다.
마블 컬렉션에서는 대원미디어가 새로 추가한 브랜드이자 마니아층에게 오랫동안 사랑받고 있는 하이엔드 브랜드 핫토이를 비롯해 MZ세대가 주요 타깃인 일명 ‘ 갓성비 ’ 피규어 지디 토이즈(ZD TOYS)의 대중적인 제품군 , 처음으로 선보일 다이캐스트 미니카 마블고에 이르기까지 글로벌 메이커들의 마블 관련 제품들을 한눈에 볼 수 있다.

또 대원미디어가 직접 개발해 선보이는 마블 완구와 굿즈 , 생활용품도 만날 수 있다.
대원미디어 측은 “ 글로벌 OTT인 디즈니플러스의 국내 론칭과 함께 마블 세계관의 영화 이터널스와 더 마블스의 개봉 소식이 이어지면서 마블 팬들의 기대가 날로 높아지고 있다 ” 며 “ 팝콘D스퀘어가 다양한 연령대의 마블 팬들이 방문해 즐기는 핫플레이스가 될 것 ” 이라고 기대했다.
이어 “ 대원미디어도 마블 컬렉션 론칭을 시작으로 마블 관련 유통사업을 전개해 대중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 ” 고 전했다.
한편 마블 컬렉션이 문을 연 아이파크몰에서는 마블 관련 연계 프로모션 ‘ 마블 매니아 ’ 가 다양한 공간에서 진행된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