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툰 < 범이올시다! >에서 튀어나온 아기 호랑이 범이 _ 이달의 이색적인 크라우드펀딩 제품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9 16:00:45
  • -
  • +
  • 인쇄
Hot Funding

▲ 사진제공: 네이버웹툰

 

 

네이버웹툰에서 매주 수요일 연재되는 ‘ 범이올시다! ’ 의 범이 인형이 크라우드펀딩을 통해 출시됐다.
웹툰 범이올시다!(글·그림해)는 조선시대를 배경으로 호통 잘 치는 영희 할머니와 무뚝뚝한 소녀 방실이 앞에 정체불명의 아기 호랑이 범이가 나타나면서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다.
포근하고 귀여운 그림체와 동화 같은 스토리로 인기를 끌고 있는 이 작품은 매회 영희 할머니와 방실이 , 범이의 가슴 따뜻한 일상을 보여줘 독자들 사이에서 대표 힐링 웹툰 , 착한 웹툰으로 불리고 있다.

이번 펀딩은 작품에 많은 관심과 성원을 보내준 독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마련됐다.
웹툰에 등장하는 아기 호랑이 범이 캐릭터를 활용한 봉제 인형은 보들보들한 결이 살아 있는 원단으로 제작됐으며 범이의 표정과 털 무늬를 자수로 섬세하게 처리했다.
특히 살짝 눈치 보는 것 같은 귀여운 표정부터 웅크린 자세까지 완벽하게 구현해 웹툰 속 범이와 거의 흡사하다.
길이 33cm로 품에 쏙 들어오는 크기이며 꼬리에는 철사가 심어져 있어 모양을 자유자재로 바꿀 수 있다.
이와 함께 네이버웹툰은 펀딩에 참여한 후원자들을 위해 한정판 굿즈도 선보였다. 참여 후원자에게 범이올시다! 한정판 일러스트 스티커를 증정했고 , 선착순 100명에게는 범이 캐릭터가 새겨진 아크릴 키링을 선물했다.
이번 펀딩은 목표 모금액의 741% 이상인 총 3,115만 7,000원을 후원받아 성공리에 마무리됐다.

 

                 ▲ 사진제공: 네이버웹툰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