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긍정 에너자이저의 우당탕탕 코믹쇼 <쫑알쫑알 똘똘이> _ 미미월드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6-11 08:00:35
  • -
  • +
  • 인쇄
Focus

 

초긍정 에너자이너 똘똘이와 동물 친구들이 그려가는 TV시리즈 3D 애니메이션 < 쫑알쫑알 똘똘이 > 의 시즌 전편이 KBS 2TV에서 방영되고 있다. 국내 대표 완구기업 미미월드의 대표 IP이자 역할놀이 브랜드 똘똘이를 기반으로 제작된 이 작품은 동물들의 말을 알아듣는 다섯 살짜리 여아 똘똘이와 동물 친구들 , 그리고 대가족의 따뜻하면서도 코믹한 이야기를 그린 가족 시트콤 애니메이션이다.

 

 

 

 

 

 

 

 

지난 2019년 8월 재능TV에서 첫 방영된 쫑알쫑알 똘똘이는 미미월드가 자체 제작한 애니메이션으로 오는 7월 시즌 4의 방영을 앞두고 지난 5월 26일부터 매주 수요일 KBS 2TV에서 시즌 전편이 차례로 방영되고 있다. 똘똘이네 가족이 외할머니의 낡은 집으로 이사 오면서 이야기가 시작되는 시즌1은 똘똘이와 동물 친구들이 사건사고를 해결하는 가족애 넘치는 에피소드를 보여줬다. 시즌2는 라면 만들기 , 모기 잡기 등 가족 모두 공감할 수 있는 소재의 에피소드로 구성됐다. 크리스마스 특별 편성으로 선보인 시즌3는 동물을 사랑하고 따뜻한 마음을 지닌 똘똘이 특유의 귀여운 상상력과 기발함이 돋보이는 에피소드를 선보였다. 지난해 11월부터 넷플릭스에서 방영되는 쫑알쫑알 똘똘이는 TV , IPTV , VOD , OTT , 유튜브 등 다양한 채널에서 언제 어디서든 만날 수 있다.
이와 함께 SK B tv 젬키즈 (ZEM KIDS) 에서는 쫑알쫑알 똘똘이의 신규 율동동요 콘텐츠인 똘똘이 그림일기 시리즈도 볼 수 있다. 똘똘이의 그림일기장 속으로 들어가면서 시작되는 새로운 콘셉트의 영유아 율동동요인 이 콘텐츠는 총 72편으로 구성됐으며 , 디스코부터 키즈 트로트까지 키즈팝 스타일의 다양한 노래로 꾸며져 색다른 재미가 있다. 특히 생활습관 , 한글교육 등 교육적인 요소도 담았다. 

B tv 가입 고객은 무료로 시청할 수 있다. 미미월드 측은 “ 직접 라이선싱사업을 전개해 똘똘이와 미미 브랜드의 위상을 드높일 수 있도록 노력할 것 ” 이라고 전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