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공룡과 새로운 재미로 돌아왔다 _ 9월 뉴 애니메이션 _ 쥬라기캅스 시즌3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1-09-03 14:00:17
  • -
  • +
  • 인쇄
Preview


어느 날 봉인에서 풀려난 데스바리안은 새롭게 탄생시킨 자신의 분신 데스와 리안에게 쥬라기캅스를 찾아 없애라는 지시를 내리고 데스와 리안은 고대 화석을 악당 로봇으로 변신시켜 공찬과 친구들을 위협해온다. 위기의 순간을 맞은 그때 쥬라기 커맨더에서 5대의 공룡 코어 중 하나인 쥬라기캅스의 대장 쥬피노가 소환된다. 공찬과 친구들 , 그리고 새로운 쥬라기캅스는 데스와 리안 일당이 악당 로봇으로 만들어버린 고대생물 화석들을 되찾기 위해 힘을 쏟는다.

 
▲ 사진제공: 스튜디오버튼

 

6,500만 년 전 지구를 침략한 우주의 절대악 데스바리안을 달에 봉인한 뒤 지구 곳곳에 탈것의 형태로 숨어 지내는 5대의 쥬라기캅스 . 끝내 부활한 데스바리안에 맞서 리더 공찬과 함께 지구를 지키기 위한 대결을 펼쳤던 쥬라기캅스가 새로운 이야기로 돌아온다.
스튜디오버튼의 명랑액션 히어로 애니메이션 쥬라기캅스 시즌3가 9월 8일 MBC에서 방영된다. 시즌3에서는 데스바리안이 탄생시킨 분신 데스와 리안이 새롭게 등장 , 고대생물 화석을 메카괴수로 변신시켜 쥬라기캅스를 공격한다.
이에 공찬과 친구들 , 그리고 미니공룡으로 거듭난 쥬라기캅스는 이들과 대결을 펼치면서 우정을 쌓아가고 유쾌한 이야기로 웃음을 선사한다.
스튜디오버튼 측은 “ 때론 유머러스하고 때론 엉뚱하면서도 귀여운 느낌을 보여주고 , 미니공룡뿐 아니라 악당 로봇에 대한 호감도를 높여 어린이들에게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할 것 ” 이라고 전했다.
데스 , 리안 일당과 작지만 화끈한 쥬라기캅스의 흥미진진한 대결이 펼쳐지는 시즌3는 9월 8일 낮 12시 20분 MBC 첫 방송을 시작으로 총 11분 분량의 27편 , 스페셜 편집본 3편 등 30회 분량이 연속 방영된다.
9월 15일 이후에는 애니맥스와 카툰네트워크를 시작으로 케이블TV , 유튜브 , IPTV , OTT 등 여러 플랫폼에서 방영 될 예정이다.

 

▲ 사진제공: 스튜디오버튼

 

한편 스튜디오버튼은 내년 5월 어린이날에 맞춰 쥬라기캅스 극장판: 공룡시대 대모험을 개봉하고 8월에는 TV시리즈 시즌4를 론칭할 예정이다.
특히 극장판 쥬라기캅스는 팬층을 더욱 두텁게 하고 라이선스 사업성을 극대화하는 계기가 될 것으로 전망된다. 

 


· 작품명: 쥬라기캅스 시즌3
· 장르: 명랑액션 히어로
· 타깃: 5∼7세
· 형식: 3D CGI Animation
· 분량: HD TV시리즈 11분×27편
· 방영채널: MBC 9월 8일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