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5월 새롭게 선보인 <팡팡다이노>는 아이들과 부모 모두가 만족하는 유익한 콘텐츠로 사랑받았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이를 토대로 2022년 팡팡다이노의 브랜드를 더욱 공고히 하고자 한다. 도서출판을 비롯한 라이선싱 사업을 전개하고 애플리케이션을 개발하며 유튜브에서는 보다 다양한 콘텐츠를 공개할 예정이다.
올해 많은 사랑 받은 <팡팡다이노>
드림팩토리스튜디오가 2022년 애니메이션 팡팡다이노의 콘텐츠 사업을 한층 가속화한다는 전략을 세웠다.
팡팡다이노는 지난 5월 새롭게 론칭한 유아동 타깃 애니메이션으로 ,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보여줄 수 있는 유익한 콘텐츠로 평가받고 있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팡팡다이노 콘텐츠의 브랜드를 강화하기 위해 그간 다양한 사업을 준비해왔으며 , 내년 론칭을 앞두고 있다. 팡팡다이노 도서출판은 물론 자체 애플리케이션 출시와 유튜브 부가 콘텐츠 공개를 통해 교육적인 요소들을 보강한 종합 콘텐츠로서 브랜딩할 계획이다.
<팡팡다이노> 도서 3종 12월 출시
먼저 도서출판의 경우 현재 전문 파트너사와 함께 교육적 요소를 담은 액티비티북 16종을 출시하기 위해 준비 중이다. 도서는 애니메이션에서 보여주지 못했던 음식 , 자연 , 탈것 , 생활 등과 관련된 유익한 지식과 놀이를 접목한 형식으로 꾸며진다. 우선 12월에 3종을 출간하며 , 이를 시작으로 내년까지 나머지 13종과 동화책 10종 이상을 선보일 예정이다.
유아동을 타깃으로 한 팡팡다이노 앱은 내년 5월 출시를 목표로 기획 및 제작에 들어갔다. 팡팡다이노에 등장하는 주요 소재인 과일과 음식 , 캐릭터들의 성격 등이 골고루 조합된 영상과 함께 교육적이고 다양한 놀이를 담아 교육과 놀이 두 마리 토끼를 모두 잡는다는 구상이다.
또한 유튜브에서 공개할 부가 콘텐츠 제작에도 박차를 가하고 있다. 팡팡다이노 주제곡을 편곡하고 싱어롱 콘텐츠와 힐링 테마의 콘텐츠 등 다양한 영상을 제작 중으로 , 내년 초부터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며 소통과 공감을 이끌 수 있는 SNS 마케팅을 보강할 계획이다.
풍성한 콘텐츠들로 강화된 팡팡다이노는 2022년에는 시즌2로 이야기를 이어가며 해외시장을 더욱 적극적으로 공략할 것이다.
아이러브캐릭터 / 남주영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