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아동 교육용 앱 팡팡키즈 출시 _ 드림팩토리스튜디오

장진구 기자 / 기사승인 : 2022-06-17 08:00:30
  • -
  • +
  • 인쇄
Business News
유아동 애니메이션 <팡팡다이노>의 브랜드 강화를 위해 다양한 사업을 준비해온 드림팩토리스튜디오가 출판 브랜드 책으로 팡팡을 론칭한 데 이어 2∼4세 아이들의 인지학습을 위한 교육용 앱 팡팡키즈를 구글플레이와 앱스토어에 출시했다.


언어표현·사물찾기 등 프로그램 다채
드림팩토리스튜디오가 교육용 앱 전문회사 비버블록과 함께 개발한 팡팡키즈는 2∼4세 어린이의 눈높이에 맞춘 인지교육과 놀이 프로그램으로 구성됐다.
언어표현과 사물찾기, 색칠놀이, 스티커놀이, 퍼즐놀이 등 다양한 카테고리의 프로그램은 쉬우면서도 새로운 놀이기법을 통해 유아동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배경지식과 창의적인 사고력, 손과 눈의 협응력을 키우는 데 도움을 준다.
앱에서는 팡팡다이노의 주인공 모모, 티티, 카카, 뚜뚜, 포와 함께 채소, 과일, 빵, 과자, 젤리, 초콜릿 등이 교육과 놀이요소로 활용된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 측은 “순수하고 깨끗한 애니메이션 팡팡다이노를 소재로 한 팡팡키즈는 광고나 유해 영상이 없어 유아동에게 매우 안전한 놀이학습 앱” 이라고 소개했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책으로 팡팡 출판물의 디자인 요소를 앱에 접목하는 등 영상-출판-앱으로 이어지는 브랜드의 통일성을 한층 강화해나갈 계획이다.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앱 출시를 기념해 비버블록과 함께 SNS에서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올해 책으로 팡팡 출판물 16종 출시
한편 가방 퍼블북 2종과 가방 스티커 4종을 선보인데 이어 올해 16종의 출판물을 출시할 예정이다.
앞서 드림팩토리스튜디오는 팡팡다이노가 지닌 장점을 가장 잘 보여줄 수 있는 매체가 출판이라고 보고 콘텐츠의 기획 의도를 잘 표현하고 브랜드에 맞는 다양한 전략에 맞춰 점진적으로 사업을 확장하기 위해 자체 출판 브랜드 책으로 팡팡을 론칭했다.
이에 따라 올해부터 출판물에서 파생되는 다양한 소스를 더한 교육 앱을 개발하고 유튜브용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채로운 사업을 전개하기로 했다.

 

 

 

 

 

 

 

아이러브캐릭터 / 장진구 기자 master@ilovecharacter.com 

[저작권자ⓒ 아이러브캐릭터.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뉴스댓글 >